[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하아 용평...

조회 수 1002 추천 수 0 2015.02.22 15:07:38
믿고 왔건만...

초습설에 힘이 빠져 중간에 접고 카페에 앉아있습니다

힘빠지네요

그래도 2월인데 아직 ㄷㄷ

카풀이나 연락오면 좋겠고만 ㅠ

집에가고싶다요
엮인글 :

둔내매직™

2015.02.22 15:19:24
*.226.207.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고하세요...
전 지금 휘리리팍에 있습니다

인생은한번뿐이니까

2015.02.22 15:23:55
*.62.215.132

아니 용평 로컬께서 휘리리팍이라뇨...저도 델꼬가주셔야죠ㅋㅋㅋㅋㅋㅋ
설질 어때요??

둔내매직™

2015.02.22 15:28:37
*.62.190.79

ㅋㅋㅋㅋㅋㅋㅋ그냥 아는분만나러 잠깐 들렸습니다 설질은 용평이랑 비슷한거같기도하고..

더치베어

2015.02.22 15:26:08
*.62.222.254

거긴 또 왜갔슈 ㅋㅋㅋ

둔내매직™

2015.02.22 15:29:18
*.62.190.79

놀러왔죠 잠깐ㅋㅋㅋ

자연사랑74

2015.02.22 15:41:31
*.36.158.201

ㅋㅋㅋㅋㄱㅋ오늘 아침까지 고민하다 안갔는데...ㅋㅋㅋ

더치베어

2015.02.22 15:42:23
*.62.222.254

잘하셨어요 전 어제 술먹고 기어코 일어나서 왔는데 ㅋㅋㅋ
오지말껄!!ㅗ

자연사랑74

2015.02.22 15:47:29
*.228.223.63

전 그제 하이원에서 술마시구 오전보딩못하구 왔는데............ㅋㅋㅋㅋ

핑크몬스터

2015.02.22 16:17:53
*.62.202.7

전 연휴내내 나돌아다나다 인제 용평 돌아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482
114657 m&m님! file [6] DarkPupil 2015-02-22 2 882
114656 하이원 28일까지 쓸수있는 리프트2매 렌탈1매 나눔합니다 [15] 민지민정아빠 2015-02-22 19 1219
114655 집에서 지산으로 네비찍고왔느데..... file [21] ★걱정인형 2015-02-22   1738
114654 손가락으로 꼽아보는 연휴. file [12] 그믐별 2015-02-22   4600
114653 내일 하이원 [3] 포맨 2015-02-22   785
114652 오늘 야간 용푱 계시는분? [10] 보라돌이-™ 2015-02-22   839
114651 후덜덜 갑자기 무섭네요 [11] 가을/ 2015-02-22   1217
114650 연휴가 끝났네요~~ [1] 간지주세요 2015-02-22   444
114649 살로몬 as [34] rkawk0810 2015-02-22   1409
114648 용평의 새로운 재미를 찾았습니다. [13] 보라돌이-™ 2015-02-22   1574
114647 곤지암 폐장예정일~~ [10] M화니M 2015-02-22 1 1967
114646 혹시...오래된 데크도 사용 가능할까요? file [32] 매냑™ 2015-02-22 1 2231
114645 곤쟘 꼬우!! [1] 짱구는목말러 2015-02-22   823
114644 다들 연휴 잘 보내시었나요? [2] 헝그리웠니? 2015-02-22   409
114643 이번주 경기권.. [8] 나혼자살아요 2015-02-22   1113
114642 핸드폰에 날씨위젯만 만지작만지작 file [8] 보드는낙엽 2015-02-22   2033
114641 자게지킴이랍죠..ㅎㅎ [19] 부천준준 2015-02-22 1 595
114640 처음 보드복을 샀던 상설 할인매장에 구경을 갔는데... [22] 불곰형아 2015-02-22   2250
114639 시즌말지름....그분이라니... file [4] 아이스노가리 2015-02-22   1354
» 하아 용평... [9] 더치베어 2015-02-22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