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내일 하이원

조회 수 785 추천 수 0 2015.02.22 18:17:53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ㅜㅜ
우선 셔틀 예약해놔서 안가면 3만원 위약금 내야하고...
왕복 7시간 길거리에 버려가며 갔는데... 설질 개판이면 ㅜㅜ
한달에 6번 가는 휴가중 하룬데... 이래저래 고민입니다
그냥 삼겹살에 쇠주나 한잔 걸치고 울며 잠들까요?
참... 에휴
엮인글 :

헐레벌떡

2015.02.22 18:26:14
*.224.60.193

솔까   위약금   3마넌은   너무  비싼   폭탄같아요

동구밖오리

2015.02.22 18:33:10
*.33.153.60

셔틀 탑승위치가서 일단 탑승체크만 하고집에오세요

도시탈출

2015.02.22 19:16:44
*.33.160.96

내일 괜찮을거 같은데요?오늘 갔다왔는데 정설하고 나면 내일은 괜찮을듯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842
114655 집에서 지산으로 네비찍고왔느데..... file [21] ★걱정인형 2015-02-22   1738
114654 손가락으로 꼽아보는 연휴. file [12] 그믐별 2015-02-22   4599
» 내일 하이원 [3] 포맨 2015-02-22   785
114652 오늘 야간 용푱 계시는분? [10] 보라돌이-™ 2015-02-22   839
114651 후덜덜 갑자기 무섭네요 [11] 가을/ 2015-02-22   1217
114650 연휴가 끝났네요~~ [1] 간지주세요 2015-02-22   444
114649 살로몬 as [34] rkawk0810 2015-02-22   1408
114648 용평의 새로운 재미를 찾았습니다. [13] 보라돌이-™ 2015-02-22   1574
114647 곤지암 폐장예정일~~ [10] M화니M 2015-02-22 1 1967
114646 혹시...오래된 데크도 사용 가능할까요? file [32] 매냑™ 2015-02-22 1 2231
114645 곤쟘 꼬우!! [1] 짱구는목말러 2015-02-22   823
114644 다들 연휴 잘 보내시었나요? [2] 헝그리웠니? 2015-02-22   409
114643 이번주 경기권.. [8] 나혼자살아요 2015-02-22   1113
114642 핸드폰에 날씨위젯만 만지작만지작 file [8] 보드는낙엽 2015-02-22   2033
114641 자게지킴이랍죠..ㅎㅎ [19] 부천준준 2015-02-22 1 595
114640 처음 보드복을 샀던 상설 할인매장에 구경을 갔는데... [22] 불곰형아 2015-02-22   2250
114639 시즌말지름....그분이라니... file [4] 아이스노가리 2015-02-22   1354
114638 하아 용평... [9] 더치베어 2015-02-22   1001
114637 드디어 내일... [3] 나르시아 2015-02-22   595
114636 키크고 싶다(요)..... [48] 꼬꼬마보더♬ 2015-02-22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