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버튼 AS가 정말 안좋다는 건 알고있습니다.....ㅠㅠ 이번에 바인딩이 고장나서 가야될거 같은데요.


구입했던 학동샵에다 맡기는게 좋을까요

버튼as센터로 바로 가는게 좋을까요?   바인딩 구입한지는 2달도 안됐습니다.


저번에 케피타 데크 수리 할 때는

구입했던 샵에다가 맡겼는데 알아서 as 접수하고 해주더라구요.


as어떻게 받아야 할까요? ㅎㅎ

엮인글 :

DearLiar

2015.02.22 18:49:33
*.50.145.32

저라면 AS센터로 직접 맡깁니다.

샵에 맡겨봐야 결국 AS는 AS센터에서 처리해주는데,

굳이 시간 더 걸리게 샵에 맡겨본 적은 없네요.

제품 초기불량이 의심되는 상황이 아니라면요-

Bourne

2015.02.22 18:53:01
*.39.223.165

그렇군요 ^^ 답변 감사드립니다.

테크노땅그지

2015.02.22 18:54:26
*.232.5.223

샵에 가면 시간만 버립니다
저라면 그냥 버튼에 직접 가겠습니다

D.Crew

2015.02.22 19:01:05
*.118.38.199

버튼으로 바로가세요 ㅎㅎ

핑크몬스터

2015.02.22 19:16:21
*.29.167.79

저라도 센터로 바로갑니다.

샾들은... 구입한지 한달만 지나도 백만년전 손님처럼 대하기 마련이지요..

어찌 생각하면, 사용하다 생기는 문제가 샾의 책임이 아니기도 하구요.

헐레벌떡

2015.02.22 20:23:17
*.224.60.193

당연히   쎈타로   직행하셔야죠>>>>>

BUGATTI

2015.02.24 02:23:39
*.2.48.26

센터가 있으면 센터로 바로 가시는걸 추천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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