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버튼 AS가 정말 안좋다는 건 알고있습니다.....ㅠㅠ 이번에 바인딩이 고장나서 가야될거 같은데요.
구입했던 학동샵에다 맡기는게 좋을까요
버튼as센터로 바로 가는게 좋을까요? 바인딩 구입한지는 2달도 안됐습니다.
저번에 케피타 데크 수리 할 때는
구입했던 샵에다가 맡겼는데 알아서 as 접수하고 해주더라구요.
as어떻게 받아야 할까요? ㅎㅎ
2015.02.22 18:49:33 *.50.145.32
저라면 AS센터로 직접 맡깁니다.
샵에 맡겨봐야 결국 AS는 AS센터에서 처리해주는데,
굳이 시간 더 걸리게 샵에 맡겨본 적은 없네요.
제품 초기불량이 의심되는 상황이 아니라면요-
2015.02.22 18:53:01 *.39.223.165
그렇군요 ^^ 답변 감사드립니다.
2015.02.22 18:54:26 *.232.5.223
2015.02.22 19:01:05 *.118.38.199
버튼으로 바로가세요 ㅎㅎ
2015.02.22 19:16:21 *.29.167.79
저라도 센터로 바로갑니다.
샾들은... 구입한지 한달만 지나도 백만년전 손님처럼 대하기 마련이지요..
어찌 생각하면, 사용하다 생기는 문제가 샾의 책임이 아니기도 하구요.
2015.02.22 20:23:17 *.224.60.193
당연히 쎈타로 직행하셔야죠>>>>>
2015.02.24 02:23:39 *.2.48.26
센터가 있으면 센터로 바로 가시는걸 추천해요
저라면 AS센터로 직접 맡깁니다.
샵에 맡겨봐야 결국 AS는 AS센터에서 처리해주는데,
굳이 시간 더 걸리게 샵에 맡겨본 적은 없네요.
제품 초기불량이 의심되는 상황이 아니라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