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주중에 월차 내려고 하거든요~ㅋㅋ 

시즌 오프가 다가오니 발 동동....

엮인글 :

앤드

2015.02.24 10:57:03
*.42.98.111

오늘 오전에 그동네에 소키우는 친구놈

 

한마디..

 

오오 꿀설질

울트

2015.02.24 11:25:36
*.132.161.143

untitled.jpg




앤드님 친구놈하고 제가 아는 사람하고 같네요 ㅋㅋ

하도 앤드님 얘기 자주 들어서 그냥 아는 사람 같네요 ㅋㅋㅋㅋ

오늘 일있어서 못들어갔는데 자꾸 부럽게 놀려요

첨부

絶崖

2015.02.24 12:15:47
*.62.215.234

이제무너졌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27
124510 퀵실버코리아 as어떤가요? [1] 하얀발. 2015-02-24 1008
» 오늘 웰팍 설질 어떤지궁금해욤~ [3] 혜저미 2015-02-24 611
124508 지금 예판하는 중인 라이딩용 데크 추천 부탁합니다. [7] 레드미라지 2015-02-24 1096
124507 하이원 콘도 예약하면 리프트권 할인 되나요?? [3] 당진불꽃보더 2015-02-24 774
124506 보드복 세탁소요 [7] 초보™ 2015-02-24 1073
124505 보드복하의..허리줄여보신분 계시나요?? [4] 안성티지 2015-02-24 868
124504 신터드 베이스 관리 질문 [11] 재활은보드 2015-02-24 1461
124503 이번주 일요일 야간에 무주(덕유산)리조트를 가는데 리프트할인방법좀 [2] 삼촌1호 2015-02-24 815
124502 트릭강습영상 블러그나 싸이트 아시는분~ [6] 꼬마늑대 2015-02-24 787
124501 엉보, 척보 어떤거 사용하시나욤?? [9] ang 2015-02-24 944
124500 오가사카도!?!? [7] DynaLizzy 2015-02-24 1277
124499 보관왁싱 질문요? [2] 샤키83 2015-02-24 785
124498 1314 오가사카랑 1415 차이점있나요~ [4] 웃어랏미 2015-02-24 992
124497 데크길이질문드려요! [2] xeniiss 2015-02-24 710
124496 285mm 부츠를 M사이즈 바인딩에 사용해 보신분!? [13] CarreraGT 2015-02-24 789
124495 나이키 & 32써리투부츠질문 [2] Alexk 2015-02-24 903
124494 하드한부츠로 바꾸고 다운문제 발생 ~ [37] THE구피™ 2015-02-24 1785
124493 데크 불량기준 질문이요 file [6] 스마일맨★ 2015-02-24 1164
124492 지산 계신분 지금 제설 하나요?? [6] 크리스탈러 2015-02-24 770
124491 보드 초급자 질문이요 [6] 밥풀리 2015-02-24 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