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지금 휘팍에 눈이 5센치이상 싸이고 있어요. 

시간맞으시는분들 출격하세용~~

내가 수술만 안받았어도 달릴텐데.....

그냥 콘도에서 멍때리고 있답니다요....ㅠㅠ 

아침에 50프로 쿠폰 필요하시분은 

icu3570. 톡주시면 매표소로 나갈께요.....ㅎㅎ


엮인글 :

뀨울

2015.02.26 04:20:07
*.62.172.43

저 2시간자고 나갑니다 ㅎㅎ설질기대되네요

ARIEL!

2015.02.26 04:25:18
*.106.98.241

2시차 예약했는데 님 글보고 새벽차로 맘 바꿨습니다. 패널티도 내고 자도 안 자고 새벽차 타고 갑니다.ㅋㅋㅋㅋ 가서도 눈 오면 망...ㅠㅠ 가서 자고 야간이나...ㅎㅎ

2015.02.26 05:29:53
*.62.162.109

와우! 휘팍에 축복이 내리는군요! 웰팍 특파원은 안계신가??? 셔틀안인데~ 궁금하네요^^

HANKOOK

2015.02.26 05:49:02
*.123.47.175

무주 베이스 로서 ... 2월달 다른 스키장들은 다른 세상 같네요 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891
» 휘닉스파크..... [4] 돼랑보더 2015-02-26 2 764
115137 용평 진입로 눈길에서 사고났어요.......모두들 운전조심하세요! [9] 낙엽으로하... 2015-02-26   963
115136 결국엔....이렇게 됬네요....촤하하하하하하하핳하 [106] BUGATTI 2015-02-26 13 2379
115135 하, 파크를 사랑하는데, 혼자타니 무료해지네요 ㅠㅠ [12] 공룡크류 2015-02-26   776
115134 어랏!!! 뭐지??? [17] Retro아톰 2015-02-26   622
115133 초보가 데크를 장만하면 다른 느낌을 받을수 있을까요? [25] 후로라이더 2015-02-26   1250
115132 뒷발차기가 안되요.. [6] 스토너 2015-02-26   891
115131 휘팍에 이대로 쭉 눈이 오면.떠나요~ [5] mami아미 2015-02-26 1 1030
115130 정설에 관한 생각 [5] 빡줵 2015-02-26   879
115129 아까 예고한대로 나눔 갑니당(종료 밤 11시) 인원수 증가 뿅 file [50] 불곰형아 2015-02-26 13 1394
115128 굴욕!!!!!!! file [18] Nills 2015-02-26   1020
115127 휘팍 상주 3일째... file [19] 마른개구리 2015-02-26 4 1426
115126 데크 선택...... [44] Retro아톰 2015-02-26   1315
115125 오늘 고글 사러 갔다가 손목보호대가 보여서 사왔는데.... [24] 뀨울 2015-02-25   1007
115124 얘네 뭐지... file [2] 둔내매직™ 2015-02-25   1035
115123 시즌권 관련한 헝글님들의 생각. [16] 작은속삭임 2015-02-25   1561
115122 오랜만에 집에오니 후유증 ㅜㅜ [9] 럽수 2015-02-25   502
115121 자고 싶네유? .. [29] 코피쑤한잔 2015-02-25   762
115120 오늘 하이원 야간 [12] 올마 2015-02-25   824
115119 하루종일 멍때리다 달력을 보니.. [11] 동구밖오리 2015-02-25 12 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