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올해도 하나요?

타 시즌권 무료 이용요..

소문에 올해는 안한다는 소리도 들리고..ㅠ ㅠ

관계자분..없나요?
엮인글 :

타지마할

2015.02.26 23:17:29
*.235.18.113

올핸 안한다고 공지 떴다던디요..

1740j

2015.02.26 23:19:49
*.254.210.215

아...ㅠ

Lucy♡

2015.02.26 23:23:01
*.226.208.64

올해는 안한데요ㅜㅜ

마른개구리

2015.02.26 23:24:02
*.70.115.94

헐...ㅠ ㅠ

핑크몬스터

2015.02.27 08:53:11
*.29.167.79

저도 헐...ㅠㅠ

환상2

2015.02.27 10:24:23
*.143.8.198

공지가 아니고  어느분이 페이스북에 올렸더니 관계자 답변이 올해는 없다고 했답니다. 저도 기다 렸는 데 ㅡ.ㅡ;; 

Jin.s

2015.02.27 10:39:28
*.168.164.132

무료는 아니더라도 작년처럼 리프트권 저렴 하게라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ㅠ

하이엔드진영

2015.02.27 15:51:56
*.49.3.114

어떤분이 문의 글 올렸는데, 하이원 관계자분이

올해는 계획 없다네요.. ㅠ

카우라이더

2015.02.27 21:21:31
*.187.47.22

계획이 있어야지 없어서 아쉽네요 ^ ^;

포맨

2015.02.27 21:41:27
*.111.22.91

에라이 하이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79
124875 바인딩좀 골라주세요!!!! 데크는 오가사카fc인데요 [18] 달콤한남 2015-02-27 1508
124874 회원님들!!!데크 골르는데 도와주세요!!! [3] 맛간 보더★ 2015-02-27 786
124873 대전에서 용평셔틀 [3] 9할타자 2015-02-27 924
124872 용평 리프트 할인은 뭐가 제일 좋을까요 [9] 늘처음 2015-02-27 944
124871 해머데크 선택,,, [14] 포코아포코 2015-02-27 2423
124870 바인딩 각도질문하나 드려봅니다 [13] 아이스노가리 2015-02-27 1267
124869 직구 사이트 여기 괜찮나요? 혹시 쇼핑해보신분 있으신지요~? [16] 욘족 2015-02-27 1735
124868 24시 현재 .. 휘팍 눈 오는 거 맞나요? [1] 망긔망긔 2015-02-27 948
124867 스텐스 질문드려요 [7] realfc 2015-02-26 972
124866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3] 다들비켜욧 2015-02-26 785
124865 첫 장비구입 질문이요! [3] 발광 2015-02-26 784
124864 궁굼합니다. 묻답 ㄱㄱ할게요 ㅋㅋ 자게에 올렸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두두방방 2015-02-26 837
124863 데크 길이 질문드립니다^^ [6] 뻥진규 2015-02-26 784
124862 F2 엣지각 아시는분 [8] Nills 2015-02-26 1910
124861 칸트인가? [4] 키리코리포 2015-02-26 1233
» 하이원 맆트 무료 이용! [10] 마른개구리 2015-02-26 1208
124859 휘팍 학단이요 [8] 타지마할 2015-02-26 846
124858 데크 선택 질문좀 드릴게여 형님들 [10] 이쌥쌥 2015-02-26 962
124857 타트라 산맥~유럽 원정 질문입니다 [4] 클라운마루 2015-02-26 942
124856 새데크 왁싱 ㅠ [7] 신논현보더 2015-02-26 1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