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휘팍 셔틀 펑크났어요 동생들 버리고 바로 뒤 따라오던 버스 잽쏴게 탔어요~ㅋㅋ 쒼나게 빠이빠이 약올렸는데
그 바로뒤 업그레이드 된 버스 탔다네요~~에쓍~ㅜㅜ
엮인글 :

heyuuu

2015.02.28 07:45:07
*.62.178.40

헐 뻥크가나다닝...그래도 바로딴거타셔서 다행이네여

수퍼마징가

2015.02.28 07:49:02
*.12.80.102

헝그리  펑크

The쎈넘♂

2015.02.28 11:46:51
*.163.177.115

결론이 못갔다를 예상하고 왔는데 아니군요‥ㅋㅋ  

토욜 일하는자는 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051
115512 크흡....ㅠㅠ [8] 세르게이♡ 2015-02-28   466
115511 첫 휘팍 원정 후기 [5] 후로라이더 2015-02-28   757
115510 본지퍼 렌즈가 약한가!!!!! file [17] 외톨이보더™ 2015-02-28   990
115509 2월28일(오늘)오후7시20분 휘팍셔틀 종합운동장 예약하신분?! [2] 일곱천사 2015-02-28   496
115508 간만에 나눔 예정...(비발디용) file [5] MirHong 2015-02-28 6 616
115507 실시간 휘팍 file [11] DarkPupil 2015-02-28   981
115506 용평 이승철씨랑 골드 대기중입니다. [15] 욱이대장 2015-02-28   1780
115505 우하하하하하 [6] ( ``0 쳐묵... 2015-02-28 1 482
115504 용푱 오늘 내일 날씨 예감~ [20] 보라돌이-™ 2015-02-28 3 780
115503 *하이원 헝글분들.. [20] 외톨이보더™ 2015-02-28   934
115502 어제이후 또 셔틀행 하이원 출격... [6] 김상용_914112 2015-02-28   488
115501 버스가 너무 늦게 가네요 [7] 하이원노숙자 2015-02-28   571
115500 용평도착했네요 file [8] 복띵이아기곰 2015-02-28   856
» 셔틀 버스 펑크ㅜㅜ [3] ho라뉘~미럴 2015-02-28   757
115498 용평행 탑승 완료 ㅋ [2] 도미 2015-02-28   498
115497 캐나다 원정후기 ㅎ file [5] BDBD 2015-02-28   1186
115496 셔틀 냄새가...ㅜㅜ [4] 크리드 2015-02-28 1 766
115495 다들 출격 어디로하시나요 [9] 킴레인 2015-02-28   481
115494 역대급 미모입니다.. [17] 아싸아조쿠나 2015-02-28   1665
115493 2015.02.28.토요일 출석부를 열어봅니다~ [21] 오렌지칸타타 2015-02-28   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