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휘팍에 전화안받아서 여기에 물어봐요 ㅎㅎ
심백타러가는데 하겠지유?...
엮인글 :

김준324

2015.03.01 17:42:04
*.103.158.210

금일(3월1일 일요일)은 야간까지 하고 심백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마지막 심백은 3월7일 토요일이 마지막입니다. 링크 참조해주세요 ^^ http://www.phoenixpark.co.kr/ski/ski_schedule04.aspx

켁세라

2015.03.01 17:42:14
*.33.153.82

짐 휘팍인데~ 10시반까지만 해요~

카우라이더

2015.03.01 21:25:10
*.187.47.22

잼있게 타세요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098
125084 라이딩용 부츠&바인딩 추천해주세요^^ [6] K_제이 2015-03-01 1310
125083 가볍고 머리 작아보이는 헬멧? [20] Paulaner 2015-03-01 1788
125082 버튼 다이오드 앵클 스트랩 라쳇이 부셔졌어요``` [3] SB.R.A.M.E. 2015-03-01 954
125081 이 녀석들 정체가 뭔가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file [6] 조타미 2015-03-01 1178
125080 데크 승용차 뒷자석에 가로로 넣어지나요? [12] DynaLizzy 2015-03-01 1073
125079 베이스 선택시 젤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은 무엇인가요 ..? [32] 데톨 2015-03-01 993
125078 해머덱+부츠 조합문의,,, (+더비) [6] 포코아포코 2015-03-01 1073
125077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11] 계란반숙 2015-03-01 697
» 오늘 휘팍 몇시까지인가요? [3] 마돌2 2015-03-01 731
125075 카빙턴 초보 질문있습니다. [5] 정준영 2015-03-01 835
125074 라이딩용부츠 말라뮤트 vs F4.0 택1 해주세요 [15] 초보왕보더 2015-03-01 1581
125073 데크.부츠 선택 추천좀 해주세요~ [5] 낙엽탈출도전기 2015-03-01 703
125072 스크래핑할때 방향.. [12] 구빙이 2015-03-01 810
125071 크리어렌즈 고글 저렴한거 추전부탁해요~ [6] MuJu-Gunmin 2015-03-01 715
125070 곤지암 소식 궁금합니다~ [1] 전투보딩잉 2015-03-01 568
125069 오늘 야간 휘닉스 파크 어떨까요? [6] doob 2015-03-01 723
125068 부츠를 지금사는게 나을까요 담시즌이 나을까요? [10] 초보왕보더 2015-03-01 956
125067 홀로그램 바인딩에 대한 질문 [7] 기초튼튼 2015-03-01 823
125066 고수님들 바인딩 각도에 대해서좀 알려주세용 [6] 헝그리보다유 2015-03-01 938
125065 이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는건가요?? [5] 우리동네보더 2015-03-01 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