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블루토마토라는 어플이 있네요

데크특성 키 몸무게 캠버 가격을 지정하니까

브랜드별로 데크가 쭈루룩 ㅋㅋ

다만 영어의 압뷁이 조금 있습니다

데크 부츠 반딩 웨어 모두가있네요
엮인글 :

달려보자_1019618

2010.11.15 02:48:58
*.140.39.119

안드로이드는 없나 ...

Zety

2010.11.15 09:18:16
*.165.73.254

이래서 앱은 애플인듯 -ㅂ-

prix

2010.11.15 14:46:12
*.244.123.145

안드로이드 없나.. 있으면....받아보고 싶은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203
3519 시즌준비 완료!!but~~ [5] 스노보더땡규 2010-11-15   541
3518 월욜황제보딩할사람손~! [11] Jenny♡ 2010-11-15   703
3517 아침 9시 퇴근후 바로 휘팍으로 !!!!!!!!!!!!!!!!!! [2] hungryguy 2010-11-15   569
3516 토욜 용평 갔다가 ... 리프트 흡연 스키어에게.. [23] 끝판대장  2010-11-15   1376
3515 아 시즌방에 혼자 있으려니 심심해서.... [4] NEOLOGIC 2010-11-15   607
3514 배고프면 잠이 안와요 [4] 지퓨어 2010-11-15   1017
3513 무주지금 만선베이스 제설중이네여- _-;;설천 만선 동시오픈인가여? [5] 아이스설철... 2010-11-15   746
3512 어떻게 이럴 수가 있죠... 너무 힘드네요...ㅠㅠ [17] ...... 2010-11-15   1037
3511 모험을 해봅시다.. [1] 승퍼리 2010-11-15   560
» 아이폰 보드어플리케이션 ㄷ ㄷ [3] 개냥이 2010-11-15   1016
3509 님들 대박 이벤트에요 [12] 나날들 2010-11-15   951
3508 시즌방 입방 2주전. [5] 2010-11-15   664
3507 성우는 뭐하닝~! file [9] Dilution 2010-11-15   899
3506 무주도 슬슬 제설 시작하는듯 ㅋ [1] 아이스설철... 2010-11-15   500
3505 저번주 금토 보딩하고 고민거리가 생겼습니다. [4] 광란의야생마 2010-11-15   586
3504 오늘 휘팍에서.. [6] 박간지_ 2010-11-15   764
3503 하이원 시즌권 수령 [3] 여리_1011577 2010-11-15   787
3502 스마트폰과 스키장 [9] 불타는고구마™ 2010-11-15   877
3501 아 전 전오늘 좀 달려야겠습니다 ㅋㅋㅋ [4] 좋은놈입니다 2010-11-15   471
3500 저도 장비 도착했어요 [7] eli 2010-11-15   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