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전향각

조회 수 1056 추천 수 0 2015.03.05 23:58:48
전향각으로 타시는분들 보면
자세가 이뻐요.
이참에 전향각으로 바꿔야겠어요.
전향각으로 낙옆이 가능하려나...
엮인글 :

달리고돌리고

2015.03.05 23:59:31
*.234.55.144

가능해요ㅎㅎ

둔내매직™

2015.03.06 00:00:19
*.149.186.216

가능합니다ㅎㅎㅎㅎ

부천준준

2015.03.06 00:00:33
*.158.44.95

알파인타는분들이 이쁘더라구요..이참에. 알파인각도로..ㄷㄷㄷ

외톨이보더™

2015.03.06 00:11:21
*.143.110.190

가능합니다.......많이 틀면 한방향이 좀 힘들지만..

^^"

편하게 하실려면 덕스로 셋팅해서 연습하셔요..^0^

크래지레인

2015.03.06 00:20:57
*.7.181.232

전향각 낙옆하는 1인임다~~~

JJOON™

2015.03.06 00:46:27
*.206.208.218

전향각도 좋지만 낙엽엔 역시 덕스탠스 쩍벌이 젤 멋드러져요~!!@..@

앵그리카빙♨♨

2015.03.06 09:48:05
*.8.191.101

닉넴이 정말 낭만적이세요 ^^  전향각 홧팅 입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497
116337 저 늦을꺼 같아요... file [20] 수아지 2015-03-06   943
116336 [눈물주의] 제가본 실제 감동글 하나 file [16] 버나비보더 2015-03-06   1181
116335 클로에 킴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11] Bananaswag 2015-03-06 2 1188
116334 어제 기분 좋아서 그냥....사고친거같아요 file [35] BUGATTI 2015-03-06 3 1563
116333 설리설리 [20] 엄마찾아원에리 2015-03-06 2 848
116332 그림의 떡 (부제 : 19금 아닙니다 ) file [94] 도레미파♪ 2015-03-06 37 2401
» 전향각 [7] 언제나겨울 2015-03-05   1056
116330 버디언님의 나눔 file [2] 열혈순수보더 2015-03-05 3 692
116329 Snowboard Party 게임 하시는 분~~ㅎ file [3] 종해 2015-03-05 1 1062
116328 이거 신다가 발목 삘거 같네여..;; (지름엔 인증이라하여...) file [36] 욘족 2015-03-05 5 1576
116327 휘팍, 뜻밖의 여정(목요일 벙개 후기) file [12] 주머니가헝그리 2015-03-05 3 1088
116326 탁재훈 디스패치~ [7] 張君™ 2015-03-05   1988
116325 아버지랑 휘팍 다녀옴여 file [25] 하늘을나르... 2015-03-05 8 1201
116324 다들 시즌말.. 시즌말 하시죠? [35] jekyll 2015-03-05   1177
116323 아 떨리네요... [6] GrizzLy 2015-03-05   455
116322 공복 보딩... [6] 뿡이아부지 2015-03-05   460
116321 햐 문화생활중 file [12] 초보™ 2015-03-05   750
116320 곧 떠나보내야할때가..ㅠㅠ [14] 부천준준 2015-03-05   519
116319 * 오늘 또 바쁜 하루 보낸듯.. file [8] 외톨이보더™ 2015-03-05 1 553
116318 스노우보드가 타고 싶어지는 영상 [8] 로고 2015-03-05 1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