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에덴, 무주 현재 설질 상황좀 알려주세용
그리구 둘다 심야하나요?
엮인글 :

konsta

2015.03.06 19:13:00
*.106.209.35

에덴 홈피 들어가보니 심야는 없는듯 하네여... 갈려다 낼 주간 땡버 노리는 1인입니다 ㅜ

알초니

2015.03.06 19:18:01
*.62.190.58

저도 급 땡겨서 갈려고했더니 무주 에덴 휘팍 다 안되네요

보드타는아카

2015.03.06 19:13:09
*.62.169.32

무주평일 야간도 안하는데 심야를요? 주말은 야간하네요

알초니

2015.03.06 19:19:01
*.62.190.58

오늘 시간이 좀 남아서 가볼랬디만 아쉽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82
125605 바인딩 하이백로테이션과 포워드린 궁금합니다. [2] KJ_라이더 2015-03-06 933
125604 스탠스 길이 및 바인딩 각도 질문 드려요. [1] 후로라이더 2015-03-06 906
125603 용평콘도 근처 [3] DarkPupil 2015-03-06 714
125602 앤썸.오피셜.XLT 중에 저한테 잘맞는제품좀 추천부탁드립니다 [10] 무주가는길 2015-03-06 1600
125601 오피셜 어떤가요? [11] 떠돌이Ryu 2015-03-06 1277
125600 무주 처음 가볼까 합니다 실크로드?탈수 있을까요? [7] Fe철 2015-03-06 947
125599 인서트홀 밖으로 나와도될까요?? [12] 룡카카 2015-03-06 809
125598 밑에 있는 토턴글 읽고 생겨난 질문 [5] 하늘을나르... 2015-03-06 815
125597 초보가 장비 구입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꾸벅 (_"_) [1] 소울제이 2015-03-06 601
125596 휘팍 찜질방 [1] 열정만큼은 2015-03-06 821
125595 금일 백야 탈수있는 곳 알수 있을까용? [4] 롱박 2015-03-06 720
125594 숏턴 리바운딩 느낌 좋은 데크는 뭐가 잇나요?? [8] 이바다 2015-03-06 1070
125593 곤쟘 현재상태 궁금합니다. [3] 곤쟘 2015-03-06 682
» 에덴, 무주 현재 상황좀 알려주세용 [4] 알초니 2015-03-06 714
125591 레귤러 노턴시 다운들어가면 오른쪽 발목에 통증...원인좀 찻아주세요.... [8] 무주가는길 2015-03-06 940
125590 헬멧 때 제거 하는 법? [10] v곰사탕v 2015-03-06 925
125589 스노우스커트, 스노컷, 스노우컷?? 정확히 명칭이 뭔지 모르지만 구매 ... [5] Paulaner 2015-03-06 847
125588 지산 막보딩준비중... file [8] 상디 2015-03-06 919
125587 에덴밸리 오늘 심야 어떨까요 [3] konsta 2015-03-06 723
125586 마피아레전드데크 질문요 [3] 허태관 2015-03-06 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