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장비욕심ㅠㅠ

조회 수 455 추천 수 0 2015.03.07 16:18:32

30대에 로그인한 만큼

 

취미생활이란게 절실해져서

 

무엇을할까~ 하다 자전거가 좋겠다!라고 마음을 굳히고

 

산도 한번씩타보고 ~ 주말에 2-30km씪 라이딩도해보고~ 할생각에

 

mtb자전거를 사야지~하고 검색을하니 입문용MTB자전거 가격대가 연병할 50이상이라네요

 

맘에드는거 찾아보니 7-80마넌떄 !! 초중삐리때 27단자전거 14마넌짜리타면 동네 탑클라스였는데 ㅠ

 

70마넌씩이나 한다니 ㅠㅠㅠ

 

1415xlt랑 1213칼리버 팔아버리면 댐살수있는데 ㅠㅠㅠ

 

못팔겠어요ㅋㅋㅋ 부츠는 팔았지만~

 

사용하지도 않는 장비인데....

 

팔수가없네요 ㅋㅋㅋㅋ

 

젠장할 장비욕심 ㅋㅋ

 

 

엮인글 :

꼭보더슬기

2015.03.07 20:32:24
*.111.3.148

욕심은 끝이 없는거 같아용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605
116550 휘팍 잘놀다갑니다 [1] 쿰냥 2015-03-07   527
116549 잠금! secret [16] DelKey 2015-03-07   703
116548 무주 혼자왔는데...... [3] 이게 낙옆이... 2015-03-07 1 599
116547 용평이제 도착했습니다. [2] 드럼친타이어 2015-03-07   469
116546 쿨내나는~여친님!!ㅋㅋ [2] 변-군 2015-03-07 2 1057
116545 분당에 왔습니다. file [12] KIM.GJ™ 2015-03-07   946
116544 혹시 하이원분들중에 [12] 하이원하우 2015-03-07   862
116543 집에서 눈치 엄청보이네요ㅠㅠ 왁싱 시작합니다(2) file [10] 나리강아지 2015-03-07   1067
» 장비욕심ㅠㅠ [1] 개지 2015-03-07   455
116541 드디어 왁싱을!!! file [8] 헬미♥ 2015-03-07   1222
116540 집에서 눈치 엄청보이네요ㅠㅠ 왁싱 시작합니다(1) file [14] 나리강아지 2015-03-07   995
116539 하이원 야간종료....ㅜㅜ [2] 도시탈출 2015-03-07   644
116538 용평온보람이 있네요~~ file [4] 보드타는아카 2015-03-07 4 1329
116537 용평인데....... [2] 라이딩이랑... 2015-03-07   647
116536 ㄷㄷㄷ 드디어 바인딩도 백넘는게 나왔네요;;; [6] 앤드 2015-03-07 1 1333
116535 하이원 타베이스분들 [7] 하이원하우 2015-03-07   1012
116534 헏학 아이스노가리 2015-03-07   350
116533 지금 메이힐 리조트에 계신 분들 있을까요? 늘품님 2015-03-07   930
116532 오징어 턴 오징어 턴 [6] 가자나 2015-03-07   808
116531 날씨가.... file [3] 하이원노숙자 2015-03-07   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