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1.jpg


2.jpg


3.jpg


4.jpg


5.jpg



시즌아 가지마.. ㅠㅠ;;;


나 막보도 못했단 말이야.. ㅠㅠ;;


데크 시승식도 보드복 개시도 못했단 말이양.. ㅠㅠ;;;;



ps : 슬램덩크 다시봐도 잼있네요..


근데 솔직히 소연이는 어째 회를 거듭할수록 못생겨짐. ㅋㅋㅋㅋ


만화책 수정했다고 걸리진 않겠죠?  ㅎㄷㄷ


35년째낙엽

2015.03.08 21:03:13
*.146.247.18

난 지금입니다 !

트럼펫터

2015.03.08 21:06:49
*.250.181.174

명작 오브 명작이죠..ㅎㅎ 저도 한질 다 가지고 있는....

아직도 빌?려보드 차트에서 이 만화 따라가는 만화는 안나오지 않았나요?

어제 막보딩 하고 나니 너무 아쉬워서...아무래도 다음주를 노려봐야지 않나 싶네요...산왕이 나오더라도~

와이즈

2015.03.08 22:00:22
*.139.239.2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입니다요~~

TruckDriver

2015.03.08 22:27:50
*.197.152.22

아 ㅊㅊ ㅋ ㅋ ㅋ

슈퍼초촙오

2015.03.09 10:18:57
*.133.55.141

ㅋㅋㅋㅋㅋㅋㅋ 재밌네영 추천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096
116639 접착식 앨범 쓰시는분?! [3] 들고양이13 2015-03-08 7 684
116638 내일오후부터 꽃샘추위~~ [1] 김까끙 2015-03-08   672
116637 늦은 나눔인증 (☜☞™님,헬미♥님,다노바기님) file [14] 럽수 2015-03-08 2 2545
116636 *[ 나눔 ] 인증.. "하이원노숙자"님.. file [5] 외톨이보더™ 2015-03-08 2 794
116635 아아 이럴수가 어째서 날씨는 평일에 좋은거죠 [3] 낙엽타는불곰 2015-03-08   802
116634 [ 나눔 & 막보딩..] file [16] 외톨이보더™ 2015-03-08 2 1259
116633 다음 시즌을 위한 지름완료~ file [24] 스노우스케이트 2015-03-08 4 1588
116632 * 방금 집에 도착하였습니다. [2] 외톨이보더™ 2015-03-08 3 726
116631 풀어야하나... 말아야하나... file [5] 세르게이♡ 2015-03-08   1323
» 진정 끝인가요 이번시즌. ㅠㅠ;; file [5] 푸르르 2015-03-08 4 1547
116629 무주 슬롭상태 어떤가요? [7] 겐소대장 2015-03-08   638
116628 15.16시즌을기다리며 눈물의 막보딩 [7] 웰팍갱이 2015-03-08 1 864
116627 함께타니 재밌네요ㅎ [21] 로아♡ 2015-03-08   974
116626 하이원 막 보딩 ~~ ^^ [14] 금마차 2015-03-08   963
116625 오늘도 하이원 ... 출격 했으나.... [1] 널리만킴보더 2015-03-08   857
116624 오늘 휘팍에서 드디어 현스걸을 만났어요. [5] 보겐13년 2015-03-08 1 1332
116623 아직도 보드를.. 부제)한점하실래요? file [17] *맹군* 2015-03-08   1208
116622 하이원 빅토리아에서 찰칵 ~~수고하셧어요! file [24] 김까끙 2015-03-08 3 1639
116621 진짜 시즌끝! [27] 부천준준 2015-03-08 2 1295
116620 비발디 테크노 앞 말인형달린 현대차 차키 주웠어요 file [9] 촙옞 2015-03-08 17 1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