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어제 용평 원정 마지막으로 시즌을 접었습니다
원래는 다음주에 친구들과 용평을 가려고 했으나
개인 스케줄로 캔슬이 되어
어제가 마지막 라이딩이 되었습니다...
첫 시즌권에 좋은 분들을 많이 알게 되어
재미있고 신나게 시즌을 보낼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라이딩 후 팅팅 부었던 수술했던 부댕한 오른쪽 발목 까지
참 잊지 못할 추억 이였던 것 같습니다

어제 용평 정상에서 사진 찍을때 잠깐 뵈었던 헝글 분들도
반가웠습니다 +ㅅ +/
제가 쪼렙이라 모르는 분들이 많았으나
어제 유명한(?) 둔내매직 님을 뵐수 있어서 신기(?) 했습니다
암튼 시즌 끝까지 큰 사고 큰 부상 없이 안보한 제 자신을 칭찬 하며
저는 이제 비시즌 준비 하겠습니다
아직 시즌 안 접으신 분들 끝까지 안보 하시길 바랍니다
엮인글 :

코피쑤한잔

2015.03.09 01:16:40
*.223.105.244

고생많았어요 담. 시즌때도 보와요.

Bananaswag

2015.03.09 01:23:34
*.211.189.93

몸 성한게 최고죠 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773
116652 어제 휘팍몽블랑정상에서 .. [2] 미친오징어턴 2015-03-09 1 869
116651 이거이거.. [5] 하이원하우 2015-03-09   518
116650 이번주 토요일 막보 예상 해봄니다 file [3] 꽃보다스노보드 2015-03-09   894
116649 3/9 출석부 [45] 양팔벌리고... 2015-03-09   741
116648 시즌권이 다 닳아가네.. [2] 보더의왕 2015-03-09   862
116647 3월9일~15일 휘팍/용평/하이원 스케치(사진)+영상 제작무료 [8] 김까끙 2015-03-09 2 1095
116646 재규어 오너가 되네요.. [27] FASTER 2015-03-09 1 3803
116645 갑자기 이 분의 근황이 궁금해지네요... [18] Bananaswag 2015-03-09   1780
116644 하아 하필 시즌말에 찻아온 자가뽐뿌..... file [16] 동구밖오리 2015-03-09   1249
116643 비발디에서 저녁 8시경 오클리 위즈덤 고글 분실했어요 ㅠㅠ [3] 곰마을 2015-03-09   550
116642 하이원 3월 8일 일요일 액션캠 분실 file [6] 라카루스 2015-03-09 1 999
116641 14-15 Season Finale. file [7] 반쪽보더 2015-03-09 3 1012
» 이제 살포시 접습니다... [2] 참이슬쳐마... 2015-03-09 1 711
116639 접착식 앨범 쓰시는분?! [3] 들고양이13 2015-03-08 7 684
116638 내일오후부터 꽃샘추위~~ [1] 김까끙 2015-03-08   672
116637 늦은 나눔인증 (☜☞™님,헬미♥님,다노바기님) file [14] 럽수 2015-03-08 2 2544
116636 *[ 나눔 ] 인증.. "하이원노숙자"님.. file [5] 외톨이보더™ 2015-03-08 2 792
116635 아아 이럴수가 어째서 날씨는 평일에 좋은거죠 [3] 낙엽타는불곰 2015-03-08   801
116634 [ 나눔 & 막보딩..] file [16] 외톨이보더™ 2015-03-08 2 1258
116633 다음 시즌을 위한 지름완료~ file [24] 스노우스케이트 2015-03-08 4 1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