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막보딩 갔다가,,,오전에 소니 액션캠 분실 하였네요 ㅠ

 

게다가 제거도 아닌데 ㅠㅠ

 

오전에 10시쯤 제우스 2번에서 벽타다가 분실한 거같구요 빨간색 셀카봉달려있습니다.

 

혹시 습득하신분 보신다면 댓글이나 카톡으로 연락바랍니다 ㅜㅜ

 

카톡 : racalus


gomad

2015.03.09 00:33:20
*.139.2.9

꼭 찾으실수 있길 바랍니다!!!

Lucy♡

2015.03.09 00:42:54
*.62.222.80

꼭 찾으시길 바래요ㅜㅜ

신대방불쇼

2015.03.09 00:47:16
*.124.94.61

꼭 찾길바랍니다!

Bananaswag

2015.03.09 01:22:35
*.211.189.93

비쌀텐데 안타깝네요 ㅜㅠ

아이스노가리

2015.03.09 01:32:48
*.36.141.92

시간대가 한참지나서인가 ㅠ제우스많이탄거같은데 못봣네요 ㅜㅜ찾으시길바래요

carreypark

2015.03.09 09:07:26
*.207.228.243

하이원에 있던 친구들 있는데 연락해봐야겠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970
116650 이번주 토요일 막보 예상 해봄니다 file [3] 꽃보다스노보드 2015-03-09   894
116649 3/9 출석부 [45] 양팔벌리고... 2015-03-09   741
116648 시즌권이 다 닳아가네.. [2] 보더의왕 2015-03-09   862
116647 3월9일~15일 휘팍/용평/하이원 스케치(사진)+영상 제작무료 [8] 김까끙 2015-03-09 2 1095
116646 재규어 오너가 되네요.. [27] FASTER 2015-03-09 1 3803
116645 갑자기 이 분의 근황이 궁금해지네요... [18] Bananaswag 2015-03-09   1780
116644 하아 하필 시즌말에 찻아온 자가뽐뿌..... file [16] 동구밖오리 2015-03-09   1249
116643 비발디에서 저녁 8시경 오클리 위즈덤 고글 분실했어요 ㅠㅠ [3] 곰마을 2015-03-09   550
» 하이원 3월 8일 일요일 액션캠 분실 file [6] 라카루스 2015-03-09 1 999
116641 14-15 Season Finale. file [7] 반쪽보더 2015-03-09 3 1012
116640 이제 살포시 접습니다... [2] 참이슬쳐마... 2015-03-09 1 711
116639 접착식 앨범 쓰시는분?! [3] 들고양이13 2015-03-08 7 684
116638 내일오후부터 꽃샘추위~~ [1] 김까끙 2015-03-08   672
116637 늦은 나눔인증 (☜☞™님,헬미♥님,다노바기님) file [14] 럽수 2015-03-08 2 2543
116636 *[ 나눔 ] 인증.. "하이원노숙자"님.. file [5] 외톨이보더™ 2015-03-08 2 792
116635 아아 이럴수가 어째서 날씨는 평일에 좋은거죠 [3] 낙엽타는불곰 2015-03-08   801
116634 [ 나눔 & 막보딩..] file [16] 외톨이보더™ 2015-03-08 2 1258
116633 다음 시즌을 위한 지름완료~ file [24] 스노우스케이트 2015-03-08 4 1588
116632 * 방금 집에 도착하였습니다. [2] 외톨이보더™ 2015-03-08 3 726
116631 풀어야하나... 말아야하나... file [5] 세르게이♡ 2015-03-08   1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