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이번주 휘팍 날씨 입니다

지난주랑 비슷해 보여요

아직 이대로 보내긴 싫네요

장비 다 해체 햇지만 기대해 봄니다

heyuuu

2015.03.09 07:22:55
*.62.178.122

부럽습니다 안보하세요~~

작은여유1

2015.03.09 07:25:55
*.49.186.156

이렇게만 된다면 달려보고 싶스빈다 ~~ ㅋ

Orthodox

2015.03.09 08:41:04
*.62.213.97

토욜 오전 땡보딩하고 점심먹고 하산하면 괜찮을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731
116655 시즌은 안끝났다 [3] 하이원하우 2015-03-09 2 856
116654 잘지내세요.. 고마웠습니다.. [9] ( ``0 쳐묵... 2015-03-09 1 701
116653 용평에서 시즌 마무리를 화려하게(?) 잘했습니다. [8] 드럼친타이어 2015-03-09   949
116652 어제 휘팍몽블랑정상에서 .. [2] 미친오징어턴 2015-03-09 1 869
116651 이거이거.. [5] 하이원하우 2015-03-09   518
» 이번주 토요일 막보 예상 해봄니다 file [3] 꽃보다스노보드 2015-03-09   894
116649 3/9 출석부 [45] 양팔벌리고... 2015-03-09   741
116648 시즌권이 다 닳아가네.. [2] 보더의왕 2015-03-09   862
116647 3월9일~15일 휘팍/용평/하이원 스케치(사진)+영상 제작무료 [8] 김까끙 2015-03-09 2 1095
116646 재규어 오너가 되네요.. [27] FASTER 2015-03-09 1 3804
116645 갑자기 이 분의 근황이 궁금해지네요... [18] Bananaswag 2015-03-09   1780
116644 하아 하필 시즌말에 찻아온 자가뽐뿌..... file [16] 동구밖오리 2015-03-09   1249
116643 비발디에서 저녁 8시경 오클리 위즈덤 고글 분실했어요 ㅠㅠ [3] 곰마을 2015-03-09   550
116642 하이원 3월 8일 일요일 액션캠 분실 file [6] 라카루스 2015-03-09 1 999
116641 14-15 Season Finale. file [7] 반쪽보더 2015-03-09 3 1013
116640 이제 살포시 접습니다... [2] 참이슬쳐마... 2015-03-09 1 712
116639 접착식 앨범 쓰시는분?! [3] 들고양이13 2015-03-08 7 684
116638 내일오후부터 꽃샘추위~~ [1] 김까끙 2015-03-08   672
116637 늦은 나눔인증 (☜☞™님,헬미♥님,다노바기님) file [14] 럽수 2015-03-08 2 2544
116636 *[ 나눔 ] 인증.. "하이원노숙자"님.. file [5] 외톨이보더™ 2015-03-08 2 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