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스벅 커피를 나눔하였는데 이분이 드시질 않네요 .. 

어여 드세요 .. 유효기간 만료 일까지 가면  제가 먹어 버릴꺼에요 ^^ 


엮인글 :

EpicLog7

2015.03.10 15:15:09
*.78.97.195

--(2).jpg

아니 아직도!!??


그런데 회사근처에 스벅이 없다는건 함정....


첨부

여자랑한번도모태범

2015.03.10 15:16:19
*.101.115.254

제가 근무하는 건물 1층에 스벅매장 2개 있습니다~

 

저 주시면 그날 그날 잘쓸 자신있어요~ ^^b ㅋㅋㅋ

헬미♥

2015.03.10 15:25:30
*.62.202.74

그커피 제가 먹고싶.....읭?!!!!!

스토너

2015.03.10 15:26:16
*.39.107.67

사무실에서 걸어서 50초 거리에 스벅이 있는데.. 저에게..

외톨이보더™

2015.03.10 17:24:11
*.143.110.159

헐.......50초.........

 

"지름신" 보다 더 많이

찾아 오실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281
116895 핸드폰 잃어버림 후기 [18] 35년째낙엽 2015-03-10 2 982
116894 1일1글 [15] 다마★ 2015-03-10 4 665
116893 헝글러들의 의리(義理)와 음심(淫心)의 콜라보 작품 file [143] 도레미파♪ 2015-03-10 38 3435
116892 아침의 황당했던 일. 결과 file [81] clous 2015-03-10 2 2031
116891 오호라~!! 범인은 이안에 있었어~!!!!! file [15] KIM.GJ™ 2015-03-10   1229
116890 빠르네욥..(2) file [27] 뽀더용가리 2015-03-10 7 1044
116889 오빠 안녕하세요 file [35] JJOON™ 2015-03-10   1718
116888 베어스타운에 도착했습니다 file [9] 양반보더 2015-03-10   1696
116887 저는 언제쯤 보드를 잘 탈수 있을까요? [33] 최첨단삽자루 2015-03-10 1 1493
116886 와우~~~ 월레 와이파이는 안되는곳이 없네요~? [20] 카빙하는여자 2015-03-10   934
116885 (수정)흠.. [10] ( ``0 쳐묵... 2015-03-10 1 889
116884 오늘로 저희 내외가 만난지 13년이 됩니다 [33] pepepo 2015-03-10 5 1531
116883 오후에는 이 놈이네요.. file [16] *맹군* 2015-03-10   1320
116882 보관왁싱완료요~ file [6] 김진영팬클럽 2015-03-10   1106
116881 와.. 엄청 갖고 싶음요... file [19] 스토너 2015-03-10   5288
116880 ★★★긴급공지★★★ file [28] 에메넴 2015-03-10   2154
116879 와우 [3] 세르게이♡ 2015-03-10   629
» 나눔을 하였는데 .... [5] DarkPupil 2015-03-10   703
116877 졸립네요 !! [4] DarkPupil 2015-03-10   524
116876 가는 시즌 불사를지, 오는 시즌 준비를 할지... [13] 더치베어 2015-03-10   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