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킥이나 기물등 탈수 있나요? 다음주 평일에 가고싶어서요~
엮인글 :

워니1,2호아빠

2015.03.15 18:01:44
*.243.140.94

1번킥, 메인킥 있구요 기물은 원봉, 레일, 박스 남았던거 같아요 기물은 정확하진 않은데 킥은 맞아요

티라노c..ff22

2015.03.15 18:04:34
*.171.70.235

감사합니다 다음주에도 살아있길 빌어야겠네요~

워니1,2호아빠

2015.03.15 18:07:28
*.243.140.94

정확한 정보는
페이스북 rcs park 검색 한번 해보세요

티라노c..ff22

2015.03.15 18:39:59
*.171.70.235

감사합니다! 페이스북이란걸 한번 해보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00
126168 킥커 초보 첫경험 [14] 오즈 2015-03-15 1461
126167 카빙70% 슬턴30% 비중입니다 오가FC VS F2카본 어떤데크가?? [16] macan 2015-03-15 1821
126166 플럭스 tt랑 롬 보스은 같은 급? 인가요? [6] 쿠미 2015-03-15 1039
126165 1314 파나틱 원블레이드 LTD 상판 손상 2nd [2] matrix보더운이 2015-03-15 849
126164 F2 카본 슬라딩턴도 가능한가요??(161) [6] macan 2015-03-15 1520
126163 파크 생존중인 보드장? [3] 워니1,2호아빠 2015-03-15 793
» 지산 스프링 상황이 궁금합니다 [4] 티라노c..ff22 2015-03-15 735
126161 자꾸질문드려 죄송합니다..ㅠ데크질문좀요 ㅠㅠ [3] 흔한안양사람 2015-03-15 786
126160 지겨우시겠지만 데크추천 부탁드립니다!ㅁ! [8] 김무난 2015-03-15 941
126159 라이딩 데크길이, 장비 고민중이요.....ㅠㅜ [10] 검은리본 2015-03-15 1311
126158 바인딩 추천좀해주세요 [5] 뽀동 2015-03-15 772
126157 보드 장비 추천해주세요~ [9] jodudu 2015-03-15 618
126156 캐나다 휘슬러 블랙콤 리조트 원정갑니다. [9] 캐비넷 2015-03-15 1250
126155 장비 선택장애좀 해결해주세여ㅠ_ㅠ [11] 도라에몽v 2015-03-15 1016
126154 동영상자료실 비메오 링크관련 ㅠㅠ 광샤 2015-03-15 862
126153 라이딩용 데크 길이 질문입니다. [5] 우왕왕 2015-03-15 942
126152 무주 곤도라 3살 아이 요금? [2] 네브랜드 2015-03-15 1113
126151 롬 바인딩 캔트 패드 호환 질문이요~ [2] 윤카시~! 2015-03-15 713
126150 문의좀 드립니다~^^ [14] 지은파파 2015-03-15 761
126149 베이스 나사자국 질문좀 할께요 [4] 참다랑어뱃살 2015-03-15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