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92/85 발290의 괴물같은 남자입니다

라이딩용으로 13/14 하이라이프 ul 164 타고있고

세컨덱으로  와이드버젼 or 와이드급의 허리를 가진 "그라운드 트릭" 입문덱을 고민중입니다.

 

데크 종류와 길이, 가격을 두고 선택의 기로에 놓였습니다

1. 캐피타 호러스코프 155W   (허리 261)

2. 캐피타 호러스코프 157      (허리 258)

---이상 국내 이월 소가 29만원

3. 넵썸 리볼버(에보와이드) 158  (허리 264)

4. 넵썸 리볼버                      160    (허리 265)

---이상 이월 해외직구(+관세+배송비) 약 50만원

 

과연 20만원이상 되는 가격차이를 무시할 정도로 리볼버가 좋을까요? / 20만원 이상 싸지만 호러가 꽤나 좋을까요?

그렇다면 길이는 어떻게할까요?

 

지극히 선택장애 적인 질문이네요. 여러분의 선택 부탁드립니다 ㅎㅎ.....

엮인글 :

와냑

2015.03.19 16:00:24
*.184.157.20

데크의 특성이 분명 있으나 가장 중요한 건 라이더의 스킬이죠.

어느게 좋다 나쁘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한계체중을 받쳐준다는 가정하에 저라면 호러스콥 155W로 가겠어요.

허걱사람살려

2015.03.19 16:14:44
*.18.67.214

조언감사드립니다. 지금 찾아보니 155W는 한계체중 190파운드(80.18255kg) / 157은 한계체중 195파운드(88.45051kg)네요!

 

뭐 제가 이제 입문하려는데.. 뭘 타도 사실 좋을텐데 ㅎㅎㅎㅎ 너무 고민하나 싶기도 하네요

Bananaswag

2015.03.19 16:10:27
*.211.189.93

160은 타셔야 될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60
126406 홀로그램 바인딩 색상 고민... 투표좀 부탁드립니다. file [41] FC-X 2015-03-19 1129
126405 데크 사이즈 질문입니다!! [3] 낙엽17년차 2015-03-19 789
126404 용평소식 알려주세요~ [3] 멜러 2015-03-19 784
126403 시즌말 보드복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13] BlackSwan 2015-03-19 1587
126402 트릭용 데크 및바인딩 추천좀요 [9] 송탁 2015-03-19 1223
126401 데페 길이좀 바주세요 꾸뻑 [7] nbg157 2015-03-19 952
» 그트 입문 장비선택 도와주세요ㅠㅠ [3] 허걱사람살려 2015-03-19 1038
126399 원정 데크 골라주세요!!뿅 [3] 우헤헤33 2015-03-19 929
126398 스키장 슬로프 문의드립니다 [10] 토날드 2015-03-19 875
126397 용평, 휘팍 파크 아직 운행하나요?? [4] 또또 2015-03-19 936
126396 롬앤썸에서 오가사카fc로 넘어가신분 헤헤 [10] 알프희야 2015-03-19 2351
126395 [긴급]일본 오사카 보드매장 문의.. [8] 40대 2015-03-19 3639
126394 여자사람 오가사카fc 사이즈 및 바인딩... [6] 까칠지 2015-03-19 1514
126393 비발디이신분? 쭈루네 2015-03-19 755
126392 자유게시판에 스텀패드 공구 등록시 비밀글 어떻게 올리는건가요..;; [9] 무주가는길 2015-03-19 858
126391 트릭 입문인데요 [13] 알콜마셔 2015-03-19 996
126390 빨간색 라이딩용 부츠 추천좀 부타드립니다 [11] 붕통령 2015-03-19 1149
126389 여성용 부츠 추천 부탁드려요 ^^ [9] 짱이☆ 2015-03-19 1065
126388 1314 롬타가 바인딩 부러짐 a/s질문좀 [11] 바람과별의시 2015-03-19 1747
126387 요넥스스텝인 싸이즈 [3] 폴라입니다 2015-03-19 1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