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입문해머데크추천좀요....
엮인글 :

아제라

2015.03.19 23:06:20
*.70.30.107

저크.알투.세미도 괜찬타싶음 fc요

보드타는아카

2015.03.19 23:11:27
*.62.213.52

헤머 입문용은 따로 없습니다
조작성이 쉽냐 어렵냐로 갈리겠죠
어느정도 실력이 되신다면야 어떤 헤머를 타셔도
금방 적응하실거고요 실력이 안되시는데
헤머를 가신다면 추천해드리고싶지는 않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62
126431 부츠 플렉스 측정 어떤느낌? [1] Alexk 2015-03-20 804
126430 고프로4 미세설정 질문 [5] 메잇카 2015-03-20 1164
126429 용평 상태 어떤가요? 수영장인가요? [8] 오목돌 2015-03-19 1218
126428 바인딩 채우고 립트타는법 알려주세요ㅜㅜ [28] Lucy♡ 2015-03-19 1427
126427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자입니다.데크추천부탁드려요^^ [10] 최벌구 2015-03-19 1064
126426 플렛지 275에 홀로그램 사이즈 뭘로 가야되나요?? [6] FC-X 2015-03-19 794
» 제가이제해머데크입문할껀데 [2] 프립보더 2015-03-19 1034
126424 롬 앤썸 VS XLT [9] sdasjkdli3j4 2015-03-19 1825
126423 부츠 추천 좀해주세요 [4] 쌈딱™ 2015-03-19 732
126422 안녕하세요, 업다운 연습하는 초본데요, 웅플 가시는분들 있으신가요? [7] 스타2중독 2015-03-19 1066
126421 라이드spi 바인딩 부속구할수있나요? [2] 크레이지보더1 2015-03-19 688
126420 모스데크좋나요? [16] 형민이 2015-03-19 2003
126419 롬 타가 보스 바인딩 질문 드립니다. [5] 오매야 2015-03-19 946
126418 보드용품 직구시 pending는 뭔가요? [6] 이누이누 2015-03-19 3085
126417 장비선택장애 도와주세요..ㅠㅠ [3] 쩝... 2015-03-19 825
126416 카빙 힐턴 앞발의 행동(?)에 대한 질문... [10] MuJu-Gunmin 2015-03-19 1632
126415 지금 하이원가서 연습하는게 좋을까요? [6] B급남자 2015-03-19 782
126414 컴맹에게 도움을.. 사진이나 동영상 올리법좀 가르쳐주세요 [1] 무주가는길 2015-03-19 609
126413 Toko All-in-One Hot Wax 어떤지 써본분 있나요? [3] 고구마턴마스터 2015-03-19 816
126412 롬 카타나 바인딩 사용해보신 분 [5] 두마리 2015-03-19 1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