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 스펙용어 질문 드립니다.

조회 수 808 추천 수 0 2015.03.22 15:55:57

데크를 살려고 이리저리 보다 보니깐 RUNNING LENGHT 이렇게 쓰요있는게 있는데

이걸 유효엣지로 봐도 되는건가요???

엮인글 :

Nills

2015.03.22 16:18:19
*.7.57.88

러닝랜스는 사이드컷의 시작과 끝점까지의 직선거리입니다. 유효엣지보다 짧게 나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39
126546 버튼 엘리베이터 탑승하실분 계신가요? file [12] 나리강아지 2015-03-22 2864
126545 베이스와 엣지 사이의 틈? 정상인지 궁금합니다... file [20] 슈퍼초촙오 2015-03-22 1746
126544 여자 데크 질문이요 ㅠㅠ [7] 날아라슈퍼찡찡 2015-03-22 1179
126543 안녕하세요 보드용어에 대해 궁금한게 있어 질문드립니다. [18] ChoKyoungHoon 2015-03-22 1275
126542 다음 시즌 사용할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8] 1945fg 2015-03-22 1150
126541 유니온 포지드 울트라 바인딩 중고 [5] 무주광보더 2015-03-22 1572
126540 바인딩 앵클스트랩 [4] 3GT 2015-03-22 938
126539 뵐클 콜 레이스159 vs f2 엘리미네이터 월드컵 163 [21] 폭풍낙엽_173 2015-03-22 5147
126538 플럭스dm 유니온fc 선택 도움좀... [5] 바키라 2015-03-22 1992
126537 헤머덱 선택장애 왔슴돠 ㅠ 도와주십시오 ㅠ [7] 사나래 2015-03-22 1792
126536 직구 관련 질문 드립니다~!! [6] 어쩜 2015-03-22 925
126535 15/16 시즌권 대명과휘팍중 [16] 야룡야룡 2015-03-22 1761
126534 스키티지 티타늄 상즈 고민입니다.. secret [3] k0NG 2015-03-22 557
126533 아웃도어 의류제품에 발수코팅제 뿌려서 보드복 사용가능할까요? [23] 무주가는길 2015-03-22 2187
» 데크 스펙용어 질문 드립니다. [1] 오그래디 2015-03-22 808
126531 해머덱 길이는 보통 좀짧게 타시나요?? [14] 포코아포코 2015-03-22 1815
126530 오가사카 스쿠터 데크 질문이요~ [2] 트릭하면앞적 2015-03-22 1253
126529 요넥스 트러스트와 캐논볼 비교문의 꾸뻑^^ [8] 오즈 2015-03-22 1949
126528 셀프왁싱 질문좀여 [2] Alexk 2015-03-22 1052
126527 보드복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6] 쉐바 2015-03-22 10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