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112시즌에 진공사무라이를 구매했습니다. 물론 일본 생산 제품인줄 알았지만 구매 후 알아보니 대만제라는 글을 보았습니다.
두시즌 타고 탑시트가 갈라져서 1314 011제품을 샀지만 또 두 시즌타고 코어파손으로 베이스까지 찢어졌습니다.
오가사카 라인제품도 내구성이 그리 썩 뛰어나진 않더군요.
얼마 전 스위스 회사 제품인 킥보드를 지인 추천으로 샀는데 사고 확인해 보니 중국OEM제품이더군요.
Design by 스위스에 지인도 몰랐다고 하더라구요.
오래 쓰려고 싸게 나온 오가사카 제품중 하드한 모델 예약구매 목적으로 헝글링을 하다가 매번 좋은글 올려주시던 개츠비님이 데크 제작했다는 소식 또 그에 대한 논란이 많길래 한번 써보고 안좋으면 비평하려고(좋으면 추천 안하고 혼자 몰래 탈겁니다.) 예약을 할까 생각중인데요.혹시 이제품 made in 스위스 제품인가요? 진공처럼 일본제 대만제 이렇게 나뉠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 알고 구매하고 싶네요.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릴께요.
엮인글 :

초보™

2015.03.26 09:39:34
*.36.153.211

나뉠수 있습니다
튀니지 일수도 있고
니데커 공장에서 만드니

케슬러도 오스트리아 생산이죠

가이스트

2015.03.26 09:47:52
*.62.173.93

개츠비님께 쪽지로 물어보시면 답장해주실듯^^

지쇼빠

2015.03.26 10:04:43
*.33.178.85

디자인은 한국이고 공장은 니데커 공장이니..

아마도..?

GATSBY

2015.03.26 10:16:13
*.135.181.238

메이드인 튀니지 입니다. 슬래쉬 스노보드, 니데커 상급 모델들도 거기서 만들어집니다.

니데커 하급모델들은 중국에서 만들어지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48
126691 기능성 보드복을 알려주세요 [16] X-ray 2015-03-26 1945
126690 영상촬영용 똑딱이 카메라 결정장애! 도와주세요 [12] 뚜벅이1 2015-03-26 1743
126689 자꾸 바인딩 질문드려서 죄송합니다 ㅠㅠ [13] H9 2015-03-26 1165
126688 하이원이 가까운 월세방??? [2] 인상펴라 2015-03-26 1869
126687 도저히 못찾아서ㅜ 라이드 하이라이프 161, 158, 직구 좌표좀 구걸합니다? [8] 김무난 2015-03-26 1619
126686 15/16 베이스... 고민이네요.. [17] 슈퍼초촙오 2015-03-26 1699
126685 지산 & 오크벨리 영업일정.슬롭.인원 상태 어떤가요? [5] 파워카빙 2015-03-26 1441
126684 트릭. 데크 플렉스2의 체감.. ㅡ 데크 추천 [8] 베어스에서 2015-03-26 1750
126683 데크 사이즈 153?156? [6] 도라에몽v 2015-03-26 1213
126682 휘팍 락카 장비 회수 기한 넘겨서 장비 빼셨던 분 계신가요 ㅜㅜ; [2] 고독방랑보더 2015-03-26 1266
» 밑에 원산지 글 보니 얼로이 데크 원산지가 궁금합니다. [4] 칠백팔십원 2015-03-26 1930
126680 베어스타운 어떤가요? [9] 허걱사람살려 2015-03-26 1359
126679 말라뮤트250에 카르텔사이즈 문의드립니다 [6] 빵굽는라이더 2015-03-26 1252
126678 유럽 직구시 원산지 증명 질문입니다. [2] 이누이누 2015-03-26 2348
126677 라이딩용.. 증고 바인딩과 부츠 고민.. [2] 왕발 2015-03-26 1461
126676 라운드덱 끝판왕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15] smileت 2015-03-26 2052
126675 유니온 팩토리 사이즈 질문입니다. [1] eastkim 2015-03-26 1043
126674 노스웨이브 디케이드, 나이키 줌포스 [6] 쭈루네 2015-03-25 1903
126673 조인트 그리드/ 링크 그리드 [11] 쭈루네 2015-03-25 1928
126672 저가태백사는데주변에보드샾이있을까요? [5] 스키장가고싶다 2015-03-25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