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2515 |
| 3115 |
살로몬 f22와 드레이크 바인딩 궁합
[4]
|
성스 |
2010-11-15 |
823 |
| 3114 |
금주하이원
[15]
|
gkdl |
2010-11-15 |
676 |
| 3113 |
오피셜 셋팅문의 부탁드림^^
[5]
|
박종민_927306 |
2010-11-15 |
745 |
| 3112 |
......보드바지에어울리는 후드색상좀 추천해주세요 ㅠㅠ(남자)
[2]
|
보드급미친놈 |
2010-11-15 |
734 |
| 3111 |
바인딩좀 봐 주세요...ㅠㅠ
[9]
|
거제간지남 |
2010-11-15 |
699 |
| 3110 |
EST 2홀 바인딩 나사 구할수 있는곳
[3]
|
GREAT K |
2010-11-15 |
791 |
| 3109 |
하이원 버스이용문의요~^^
[4]
|
나도좀타자 |
2010-11-15 |
817 |
| » |
엑세스코드 자켓 문의요
[4]
|
AppeAlex |
2010-11-15 |
832 |
| 3107 |
인하비 비니질문
[5]
|
라이딩의끝... |
2010-11-15 |
731 |
| 3106 |
여자 패딩 질문 드려요,,
[3]
|
-DC- |
2010-11-15 |
684 |
| 3105 |
1011 홀덴 스키니 질문요
[2]
|
난조 |
2010-11-15 |
820 |
| 3104 |
톨티 톨티 톨티요!!
[1]
|
뛰어보니낭... |
2010-11-15 |
671 |
| 3103 |
데크질문요~~
[2]
|
내뒤에간디 |
2010-11-15 |
581 |
| 3102 |
혹시 지로 헬멧 수리가능한 곳 아시는분 있나욤?
|
삐돌이a |
2010-11-15 |
1602 |
| 3101 |
red trace2헬멧 + 크로우바 궁합어떤가요?
[2]
|
simsimfree |
2010-11-15 |
2929 |
| 3100 |
립텍스케이트바나나 가격좀.......
[3]
|
감식반 |
2010-11-15 |
1100 |
| 3099 |
양지파인리조트...ㄷㄷ잘아시는분좀영..
[3]
|
X-ray |
2010-11-15 |
928 |
| 3098 |
휘팍라커 보드장비 3개 가능한가요???
[6]
|
옆집토끼 |
2010-11-15 |
642 |
| 3097 |
고글 질문 좀 드려요~
[9]
|
nppp |
2010-11-15 |
740 |
| 3096 |
조언부탁드립니다.
[1]
|
lkwsky |
2010-11-15 |
784 |
추위를 많이 안타시는분이 낮보딩만 하신다면 개인적으로 굳이 패딩까지 안필요할수도 있겠다고 생각하지만
강원도에서 1월달에 야간보딩 한번 하면.... 아주 죽어요... 패딩이 절실해집니다... 결국 야간보딩이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