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생활 제대로 꼿혀 장비까지 다 마련한 이번시즌 2월 처음 스키장 입문한 사람입니당..
이미 보드사랑에 빠져서 큰 마음먹고 장비를 샀으니 제대로 한번 배워보자라는 마인드로 강습을 받아보려합니다.
헝글보더 강습 게시판 보니깐 난이도 별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아무래도 금전적인 여유가 없기떄문에 주기적으로는 받을수가 없고..
또는 동호회에 들고싶어도 .. 사회 생활(토요일 오후/일요일 주말 제외)로 인하여 가입할수도 없는 상황인데요.
중급자 / 중상급자 (1:1) 한번씩 강습 받아보고 싶은데..
한번 강습 받았다고 많은 도움이 될까요...?
연습할 시간은 주말밖에 없네요 ㅠㅠ
한번 강습으로 많은 것이 변하시는 분도 있고 큰 변화를 못 느끼시는 분도 있습니다.
제 경험상 오랜 시간동안 실력이 정체되셨던 분들은 한번 강습에 많이 변하셨습니다.
(반대로 짧은 시간이 실력이 빠르게 향상된 분들은 큰 변화를 못 느끼시기도 했어요)
다만.. 알려드리고 싶은 것은
강습을 받으시는 것으로 인해 앞으로 보드를 효율적으로 타는 방향을 잡게 되실거에요.
잘못된 방법으로 타다가 나중에 다시 교정하는 가능성이 줄어들게 되겠죠.
그리고 헝글의 강사님들과 논의하여 금전적인 부담이 덜 들게 강습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10월정도에 강습게시판에 좋은 소식 올려놓겠습니다^^
보드를 타는거야 아무나 할 수 있는거지만, 보드를 폼나게 타는건 결코 아무나 할 수 있는게 아닙니다. 직장인이시라면 총 휴식시간 대비 엄청난 시간의 투자가 필요하지요. 강습을 받으시면 확실히 혼자 들이는 시간의 양보다 빠르게 배우실 수 있을거에요. 2월에 타셨는네 중상급 타시는 중이라면 뒷발차시고 있을 가능성이 높아보여서 걱정되네요, 꼭 강습 한번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