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어제 자게에 서울로 가는 버스를 탑승하여 자게에 출발인증글을 남겼었죠 !
목적은 겨가파 참석 및 서울볼일 보기(광장시장,남댐시장)
시간이 빠듯할꺼 같아 아/점도 거르고 시장을 뽈뽈뽈 움직이고 신촌에 도착하니 오후 4시쯤 ..
일단 겨가파 장소를 한번 찾아보고 현백에서 쇼핑을 즐겼습니다
오후 5:30분정도가 지나니 mr.b앞에 몇분이 서성서성 .. 저희도 서성서성
옆에 펜시점(?)같은곳을 구경하고 오후 6시 땡치고 겨가파 장소입구를 가니 줄이 .... 어뭐 !!
근데 듣보 늅늅이라 아시는분이 없어서 여자친구랑 꼼냥꼼냥 거리다가 입장
(보라돌이님께 찍힌 여친님)
아/점을 굶은 상태라 그런지 일단 자리를 잡고 허기진배를 채우기 시작했습니다
접시를 비워내며 음식주변을 서성이다가 도레미파님을 만나 꿀벌과 비타민 배송을 받았고요 ~^^
도레미파님 감사합니다 잘쓸께요 ~ 헤헤
접시를 비워내고 저희 앞에도 사람이 앉았죠 !! 하하하 즐겁다 ..
어색하게 서로 음식만 먹다가 막걸리를 따게되었으니 ....
술을 마시며 알게되었지만 저희 옆자리 구석에는 고렙존이였던 ..
(리키님,여유만만님,희룡님과 몇분이 더 계셨고 업체관계자분들이 테이블을 붙여 스텐딩바처럼 즐기고 계셨죠!)
어제 자게에 올렷던 중간보고 :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document_srl=32363758
처음엔 재미로(?) 몇개를 걸었던것이 1차를 마무리할때 현수막끝라인까지 걸쳐지게 되었죠 ..
무려 5명이서 .. 헤헤 .. (옆자리 고렙존 형님들이 약간의 도움을 주시긴 했습니다 ^^)
번호추첨중 89번을 불럿는데 85번이였던 여자친구가 부리나케 뛰어나가 받아온 데오드란트 ..!! 딱 !!
1차를 마무리 하는 시점에 인증샷을 찍고 !
웰팍의 변방을 마무리하면서 "베어그릴스" 생존왕님께서 웰팍이셨냐고 물어보드라고요 .. 그러면서 경품투척을 딱 !!
2차는 웰팍소모임에 편입을 하게되어 다시금 막걸리 병뚜껑 내리기에 열을 올렸습니다 ..!
(나갈때 급하게 정리하고 나가느냐고 병뚜껑 내린걸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한 10병은 넘게 있던거 같았는데 아쉽아쉽..)
2차론 왠지 모르게 아쉬워 3차자리까지 참석 !
생존왕님께서 가방에서 뭔가를 주섬주섬 꺼내셔서 눈을 초롱초롱하게 뜨고 지켜봤는데 손에 쥐어주신 헝글인전용 쿠폰!!
(혹시 몰라서 번호는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다 ^^;;)
3차자리에서 대략 1시쯤까지 놀다가 피곤해서 먼저 빠져나왔습니다
어제 3차도 후끈하게 노시고 들어가셨나요 ~ ^^??
마지막으론 버스타고 혼자 청주로 내려오는 샷 .. ㅠㅠ
듣보 늅늅의 겨가파 참석후기는 여기까지 였습니다 ~ ^^
겨가파중 단연 으뜸은 고음대결이였던거 같습니다 엄청 웃었습니다 ~
1.듣보늅늅인 데톨은 두세달에 한번정도바께 술을 안마신다 (주량은 소주한병;;)
2.막걸리를 그리 마시고 아침에 9시에 일어났는데 왜 숙취도 없고 머리도 안아픈지 .. 아이러니 ..
3.처음 뵙는 헝글 꽃보더님들은 몸매도 좋으시고 얼굴도 이쁘시다 ( 여친님왈 : 꽃보더님들께 다가가서 번호 따고 싶다고 하셨... )
4.다음시즌 베이스는 웰팍은 아닐껀데 왜 웰팍에 휩쓸려 같이 즐긴지는 헤헤 ;;
5.겨가파가 훅 !! 치고 들어왔다가 빨리 겨빨파 참석하고 싶네요 ㅠㅠㅠㅠ
그 병뚜껑줄은 결국은 땅에 닿지 못하고....실망이예요 ㅋ
2번 매우공감....평소주량대비 꽤 마셨는데 지나치게 멀쩡하네요..ㅋㅋ
재미있었습니다!ㅋ 웰팍은 아니지만 웰팍인척 경품도 받아가시고! 이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