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내 가방...

조회 수 827 추천 수 0 2015.05.26 10:13:38

연휴에 KTX를 타고 처가집을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이 어릴때는 우유병에 짐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는데

 

이제는 4식구 짐이 버튼 캐리어+버튼 DJ BAG 하나면 되네요

 

먹고 놀고 잘 올라와서 서울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지하철을 나오니 이상하게 몸이 너무 홀가분 한겁니다

 

서울역에서 4호선,5호선 환승을 하면서  DJ 백을 두고 내린걸 지하철을 나오고 나서야 알고

 

4호선 당고개역에 전화하니 들어오면 연락주겠다고 하며

 

가방에 뭐가 들었는지 곰곰히 생각해보니

 

핸폰 1개, 충전기 2벌

 

아이언맥 색칠북,겨울왕국 색칠북

 

블루래빗 토끼펜(사운드북),유하 물통,썬글

 

좋은데이 1명 ,순하리 1병

 

애들 옷가지...

 

물건을 잃어버린 허탈감에 좌절하고 집에 돌아와서

 

유유맘이 환승할때 상일동 행을 탓다고 그쪽으로 연락해보라고

 

상일동역에서 가방에 뭐가 들었나요 물어보길레

 

'소주(순하리)'(부끄럽지만 가장 직설적이라) 라 하고 찾으러 갔다 왔네요...

 

언제 가방을 놓고 내렸는지도 기억못할 정도로 기억력이 ㅜㅜ 

 

엮인글 :

다노바기

2015.05.26 11:11:36
*.247.145.164

그래도 찾으셔서 다행이네요~^^

북치는남자

2015.05.26 11:12:14
*.91.126.115

그래도 찾으셨으니 다행입니다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288
120995 이상하다 이상하다....분명 봤는데... [7] 동구밖오리 2015-05-26   1104
120994 대구아가씨 [75] smell 2015-05-26 1 33492
120993 와..... 제엔장..... [4] OTOHA 2015-05-26   701
120992 역시나 연휴 후유증........ [1] 레브가스 2015-05-26   698
120991 단순히 네 글자일뿐인데... [16] 敏.  2015-05-26   1034
» 내 가방... [2] 빨뚜 2015-05-26   827
120989 내집이 제일 편한겁니다. [14] 보라돌이-™ 2015-05-26 1 1017
120988 [출석부] 5월 26일 화요일 더움... [30] 드링킹조 2015-05-26 1 775
120987 지금 이나이에 해볼수있는거라 생각하고 [7] 하이원하우 2015-05-26 3 1125
120986 헬리캠 연습중...ㄷㄷ 어려워요 ㄷㄷ file [35] X-ray 2015-05-25 3 3084
120985 금강다녀오고 나름 손꼽..?;; file [5] 레브가스 2015-05-25   1288
120984 초딩 이후, 자전거라는거 타봤습니다. [48] 이클립스♠ 2015-05-25   1546
120983 제목 [7] jun 2015-05-25   1315
120982 비발디인데여 file [14] 드럼베이비 2015-05-25 1 1678
120981 금강 다녀왔어요~ file [3] 레브가스 2015-05-25   1181
120980 2박 3일 여행기. [5. 23~25] file [11] 보라돌이-™ 2015-05-25 3 1510
120979 은행원 보수가 많기는 많은가 보네요... @.@ [9] nexon 2015-05-25   2395
120978 대화 [20] smell 2015-05-25 2 1486
120977 생존신고 및 나홀로 헝글분 번개 file [5] 오드뚜왈렛 2015-05-25   1234
120976 올 겨울 강남에도 보드 탈 수 있는곳이 생겼네요 ... file [15] 장어구이 2015-05-25   2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