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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5.27 12:03:45 *.118.7.85
슬라이더2는 걸우이 캠버 디자이어는 정캠인데 노즈와 테일부분의 접설면이 조금 넓게 설계가 되었죠
작년 노벰 아티스트를 탔지만 디자이어와 아티의 차의는 카본의 구조와 넓이 그리고 플렉스의 차의만있었습니다.
트릭만을 생각중이시라면 개인적으로 디자이어보다는 슬라이더2가 더 추천모델이구요
파크도 간간히 타신다면 디자이어를 추천드리고싶습니다.
물론 조금 딴딴하더라고 나는 괜찮다 그러시면 디자이어가 더 좋을수도있구요
이번 디자이어는 탑시트에 삽입되는 파이버글라스층이 스핀력을 최대한 높여주게 설계되어서
추천드릴만 하며
스쿠터는 오가사카에서도 그라운드쪽을 겨냥해서 나온 데크다보니 기본적으로 믿고탈수있는 그런 데크입니다.
일본원정갔을때 아는 동생이 제로를 탔지만 파우더부터 트리런 파크 전부다 좋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아티스트탈때 느낀점은 역엣지 심한데크는 아니더군요
다만 엄청 민감했습니다.
2015.05.27 12:22:40 *.62.234.63
슬라이더2는 걸우이 캠버 디자이어는 정캠인데 노즈와 테일부분의 접설면이 조금 넓게 설계가 되었죠
작년 노벰 아티스트를 탔지만 디자이어와 아티의 차의는 카본의 구조와 넓이 그리고 플렉스의 차의만있었습니다.
트릭만을 생각중이시라면 개인적으로 디자이어보다는 슬라이더2가 더 추천모델이구요
파크도 간간히 타신다면 디자이어를 추천드리고싶습니다.
물론 조금 딴딴하더라고 나는 괜찮다 그러시면 디자이어가 더 좋을수도있구요
이번 디자이어는 탑시트에 삽입되는 파이버글라스층이 스핀력을 최대한 높여주게 설계되어서
추천드릴만 하며
스쿠터는 오가사카에서도 그라운드쪽을 겨냥해서 나온 데크다보니 기본적으로 믿고탈수있는 그런 데크입니다.
일본원정갔을때 아는 동생이 제로를 탔지만 파우더부터 트리런 파크 전부다 좋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아티스트탈때 느낀점은 역엣지 심한데크는 아니더군요
다만 엄청 민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