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http://news.naver.com/sports/index.nhn?ctg=ranking_news&mod=read&ranking_type=popular_day&date=2015-06-03&office_id=109&article_id=0003082152

 

 아직 결정난 건 아니고 출마할까 고민중이랍니다.

가문의 추진력으로 밀어부쳤으면 좋겠네요~

엮인글 :

OTOHA

2015.06.03 21:22:03
*.7.53.155

그걸 바탕으로 대통령자리로??

raindrop99

2015.06.04 10:32:15
*.57.49.194

저 아저씨는 회사 관리나 하고 조용히 살았으면.. 축구판에서 왕노릇하는것도.. 정치판 컴백하려는 술수 아닌지.. 갠적으론 싫네요.

지금도 충분히 막장인 대한민국인데.. 이탈리아 베를루스코니 전총리 한국어 패치버전.. 같은 저 아저씨가 왕노릇하면.. 이건 뭐.. 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328
121335 이승엽의 400호 홈런볼!!!! [18] 자이언트뉴비 2015-06-04   1340
121334 월도의 회사생활 file [2] DarkPupil 2015-06-04   971
121333 이정도면 미친 가격 아님... file [14] L0SA 2015-06-04   1544
121332 OTOHA님에 스티커 나눔인증 file [4] 둿발차기만3... 2015-06-04 3 782
121331 명품가방 file [16] DarkPupil 2015-06-04   2306
121330 벌써 시즌권 수령하신 분들도 계시네요 [10] 피케이범 2015-06-04   1300
121329 2015년 6월 4일 출석부 엽니다. file [29] OTOHA 2015-06-04   769
121328 다들 헝글 접속 할때 file [29] BUGATTI 2015-06-04 2 17146
121327 새벽반! 출첵 하세요 : ) [28] 엉뚱한스파이 2015-06-04 1 753
121326 잘 시간이네요~ [8] 쵸파♡ 2015-06-03 1 775
121325 곧 오리라는 생각에.. file [7] 드링킹조 2015-06-03 1 975
121324 무더운밤.. [7] 우럭아왜우... 2015-06-03   873
121323 분란의 일으켜서 죄송합니다. [9] 동구밖오리 2015-06-03 6 1810
121322 휴...외도아닌 외도를 해도 별 재미도 없군요.. file [26] wamac 2015-06-03   1454
121321 제가 어제 오늘 하루종일 바빴어요 [5] 하얀목련 2015-06-03 1 774
121320 서울 남부터미널 KFC 뒷골목에 오피스텔 잡았는데요. [3] 張君™ 2015-06-03   1480
121319 [나눔발표] 축하드립니다.(미니아범님 연락 기다립니다) file [3] DarkPupil 2015-06-03 3 781
121318 참내ㅡㅡ이사태를.. [8] 고니농 2015-06-03   1237
» 정몽준 피파회장 출마 고민 [2] 빨간비타민 2015-06-03   774
121316 아 커피나눔 해야하는뎅 file [18] 하얀목련 2015-06-03   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