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호주에 워홀은 온지 20일 째인 25살 청년 2명입니다. 


보드에 미쳐 살며 아르바이트 비용을 탕진하며 살다가 .. 견문도 넓히고 만만치 않은 대학교 학비도 마련하려 호주로 워홀을 왔습니다.


그런데 호주에 스키장이 있다네요 ?!! 



대명 스키장에서 3시즌 동안 일을 했습니다.  경력증도 뽑아서 왔는데 


1. 호주 어디 스키장이 좋은지 

2. 어떻게 전략을 짜야 들어 갈 수 있는지

3. 스키장 안에 어떤 부서가 좋을 지                      



추천해주세요 . 경험자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지금...라면이랑 쌀만 먹고 살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ID : YouNix   이메일 : wh1457@naver.com

엮인글 :

언제나탱구

2015.06.03 23:55:02
*.143.93.5

여름에 보드를 타실수 있다니..... 정말 부러워요! ㅠㅠ

헤이트봄

2015.06.04 00:51:57
*.162.47.50

호주는 현지 레퍼런스를 많이 따지거든요. 한국경력이,,,, 큰 도움은 안될거 같습다만  영어가 아주 능숙하지 않으면 가능성은 거의없다고봐야. . . 스키장일 현지인들이랑 유럽인에게도 엄청 인기많습니다. 쌀만 먹고 사신다는데 ... 영어안되시면 빨리 다른 잡구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966
127523 버튼 에스카페이드랑 제네시스랑 차이가 뭔가요? [3] 천빵 2015-06-04 1374
127522 플럭스 바인딩 옆부분 고정 나사?? file [4] 오목교 초식남 2015-06-04 1031
127521 신발 270~280 정도면 유니온 바인딩 L/XL 가야 하나요?? [14] 피케이범 2015-06-04 1070
127520 입문해서 첫 장비 사려고하는데 조언 부탁드려요~ [3] 산삼먹은곰 2015-06-04 827
127519 셔틀버스 질문좀요 [7] 플러리쉬 2015-06-04 858
127518 시즌왁싱ㅠㅠ [4] 후후히히하 2015-06-04 934
127517 유니온 트릴로지 VS 유니온 레거시 어떤게 좋을까요? [10] 죽기살기 2015-06-04 1346
127516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ㅠㅠ [12] LINKINKANG 2015-06-04 1031
127515 285 라이딩용하드한부츠 추천부탁드려요 [7] 에덴석이 2015-06-04 1046
127514 전투화 조임이를 이용한 끈부츠 묶는 동영상 가지고 계신분 있을까요.. [5] 오드뚜왈렛 2015-06-04 1503
127513 보드복 시즌에 사면 많이 비싸겠죠?? [10] 팔칠라인 2015-06-04 1348
127512 해외 직구사이트인데 여긴 어떤가요? [6] 욘족 2015-06-04 1602
127511 조강 관리비와 생활비 얼마정도 나올까요? 조강 2015-06-04 862
127510 캔디그라인드 장갑. [8] 쭈루네 2015-06-04 1248
127509 데크 바인딩 선택 질문드립니다. [13] 골드치킨 2015-06-04 1061
127508 180/75인데 156 너무 작나요??? [9] 피케이범 2015-06-03 1727
» 호주스키장! 도와주세요 [2] 뿅가 2015-06-03 1027
127506 버튼 데크 부츠 바인딩 사이즈 및 추천 해주세요 [11] 드레끼 2015-06-03 1830
127505 호주스키장! 도와주세요 [3] 뿅가 2015-06-03 1072
127504 니데커 메가라이트 (14-15) [12] 스피드광거북이 2015-06-03 2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