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올시즌에 휘팍에서 다녀보려하는데요~

대전 시즌버스는 언제부터 언제까지 운행하는지 궁금합니다~

ㅠㅠ

엮인글 :

데톨

2015.06.08 11:55:41
*.111.23.150

2/15일까지 운행한걸로 알고있습니다

키아.

2015.06.08 16:44:42
*.229.123.90

지난시즌 12월부터 2월중순까지 한걸로 알아요 설날 전에 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83
127572 네버썸머 인피니티 [1] 인생살이 2015-06-09 1242
127571 디럭스 비셔스 or 엠파이어 둘중 고민입니다. [5] 초보균 2015-06-09 2374
127570 주말 시즌권 [7] 홍이 2015-06-09 1153
127569 스노보드 풀셋 사려고하는데 추천 부탁 드립니다. [2] 남자l 2015-06-09 925
127568 와이드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9] 산삼먹은곰 2015-06-09 1064
127567 케슬러 더크로스 상판소재가 어떻게되죠? [5] 크로스 2015-06-09 1564
127566 이거 자켓 모델명좀 알 수 있을까요?? file [2] 뭇색듬 2015-06-09 1249
127565 머리작아보이는헬멧, 데크질문요ㅜㅜ [5] 라라라 2015-06-09 2428
127564 청주사는데ㅜ시즌권 어디껄로 살까요? 셔틀타구 다닐껀데 [7] 투어너어 2015-06-08 1034
127563 오버롤팬츠 사이즈질문드립니다 클래식필연 2015-06-08 865
127562 라이딩 100% 데크사이즈 [7] ssong41 2015-06-08 1743
127561 바인딩 모델명 연식 부탁드려요 file [8] 로이맨s 2015-06-08 856
127560 트릭용 장비 추천 부탁드려요~ [4] 보드한번타보자 2015-06-08 928
127559 세미해머 질문 좀 할꼐요ㅎ^^ [11] 용군이 2015-06-08 1478
127558 보드 셋트(데크+부츠+바인딩)로 버튼 제품으로 구입할려고 하는데 추천... [9] BoarderKim 2015-06-08 1235
127557 32 라쉬드 열성형 [2] 달기 2015-06-08 1696
127556 애쉬버리 칼리에도스코프 블랙 없나요? [4] 빈대보더 2015-06-08 1025
127555 011플랫스핀 vs Rice rt7 차이?? [16] 보드가이즈 2015-06-08 4241
» 대전에서 휘팍 셔틀 관련 문의 [2] DGHONG 2015-06-08 829
127553 상판 필름이 안붙는 데크가 있다던데요? [7] 발라당° 2015-06-08 1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