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이원은 3시간정도걸리고 휘팍은 2시간반정도내요
셔틀 운향기간은 하이원이 조금 더 긴거같구
여러분의 선택은??
인파는 어디가 더 많나요??
엮인글 :

데톨

2015.06.10 12:26:10
*.111.23.150

밑에도 달았지만 셔틀 조금 더 오래 운행하는 하이원 한표요

투어너어

2015.06.10 12:38:51
*.62.222.187

주말에 타기도 하이원이ㅜ낫죠?

큐이이

2015.06.10 12:44:48
*.247.149.100

주말이면 휘팍..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05
127591 라이딩 6, 트릭 4 데크 추천 바래요 [12] 강원도촌놈 2015-06-11 1139
127590 전시즌 안산 휘팍셔틀 시간이 궁금해요. [3] 질문킹답변... 2015-06-11 875
127589 유니온 바인딩 사이즈 질문이요 [8] 해치지않아요 2015-06-11 1452
127588 저..하이바 도색하려고 하는데 일반 스프레이 쓰면 되나요..?(흰색-검정... [6] Jeremy 2015-06-11 1769
127587 지로 shiv2 헬멧 질문이요!! file [1] 빈대보더 2015-06-10 1294
127586 바지 색상 추천 부탁요! file [7] 초봎ㅠㅠ 2015-06-10 929
127585 에보 사이즈 문의요 [3] 에이스톡 2015-06-10 923
127584 여자 데크 사이즈 문의좀요 [5] Che'f 2015-06-10 815
127583 플럭스바인딩 국내정품 해외직구 [8] clementine 2015-06-10 1763
127582 686 자켓 문의... file [15] 686 2015-06-10 1629
127581 베이스 질문좀 드릴게요. 성우와 비발디.. [5] 루엣D.s 2015-06-10 908
» 청주에서 시즌권구매(주말보더)하이원,휘팍,어디가 좋을까요 [3] 투어너어 2015-06-10 923
127579 보호대 잘 아시는분 있으신가요??(바이크용과 고민중) file [12] Engineer 2015-06-09 4560
127578 중국에서 만든건가요? file [19] 스피드광거북이 2015-06-09 1797
127577 40아래로 데크 추천좀 부탁드려요. [13] Entourage 2015-06-09 911
127576 보드헬멧에 고글 장착되어나오는건 없나요? [13] 닥살천사 2015-06-09 1494
127575 여성 바인딩 문의드려요~~ [17] 꿈냥꿈냥 2015-06-09 1131
127574 하이원 버스 질문 있습니다. [5] Appeal 2015-06-09 938
127573 이거 살로몬 데크들 고질병인가요? file [14] silkei 2015-06-09 1852
127572 네버썸머 인피니티 [1] 인생살이 2015-06-09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