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드레곤 고글  일반 블랙 렌즈 보다 편광이 더 밝게 보이는지?

야간에 편광 렌즈 밝기나 편광이라서 해로운게 있을까요?

베이스는 휘팍 입니다

 

엮인글 :

Kei.code

2015.06.22 22:05:35
*.158.22.230

13/14 APX 편광 사용했구요. 베이스 휘팍 입니다.

편광렌즈로 야간라이딩 문제는 없었습니다만 조명이 약한곳이나 그림자 구간에 들어가게되면 움찔하게 됩니다.

그래서 2일정도 편광으로 야간 라이딩 하다가 클리어렌즈 구매해서 야간은 클리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P.S. 저의 경우는 이렇다는거지 무조건 클리어를 사라는 건 아닙니다. 어떤분들은 블랙 렌즈로 타시는분들도 있으시더군요.

사람마다 편차가 다른거 같습니다.

CHUBBY

2015.06.23 04:15:09
*.221.94.3

드레곤 랜즈  야간용은 핑크아이오즈? 엘로우랜즈,클리어랜즈가 야간용 으로 나와있습니다.

날아라XLT

2015.06.23 04:19:39
*.226.206.168

1213 휘팍에서 시즌을 보내며 편광고글로 라이딩해본바
야간에는 큰 무리는 없지만 주간이 문제입니다
편광이라는게 난반사를 잡아주어 눈부심을 막아주지만
그건 햇빛이 항시 비춰지는곳에 해당 됩니다
밝은곳에서 동공이 좁게 있을때 그늘속으로 들어가면 어두움에 있어 빛을 더 받으려 동공이 커지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리지만 그 몇 초간 수 M가는 동안 반사된 빛도 보이지 않아 모글이 있어도 그냥 평지로 보일 수 있어 위험함을 느끼고 낮에는 레드크롬 야간에는 그나마 좀 밝은 편광렌즈를 끼고 다녔죠ㅎ
야간엔 동공이 어느정도 열려있어 큰 무리는 없을듯합니다
저도 그랬고요ㅎㅎㅎ

또 낮에 편광끼고 해를 바라보며 눈부시다는분이 계시는데
편광은 반사광을 잡아주는것이지 일반 썬그라스 기능이 있는게 아닙니다~^^

파워카빙

2015.06.23 09:54:18
*.46.45.199

아~~감사합니다  렌즈 선택 다시 고려해바야겠네요

낙초

2015.06.23 12:36:03
*.232.13.95

드래곤 트랜지션렌즈 사시면 낮에는 편광에 검정렌즈되고 밤에는 노락색 야간렌즈로 변해 쓰기 좋습니다.

파워카빙

2015.06.23 15:31:47
*.46.45.199

그런렌즈가 있었군요

검색해보니 검색이 안되는데

혹시 구매처는 알수 없을가요?

낙초

2015.06.23 22:17:11
*.232.13.95

http://blog.naver.com/zakui_co_kr/220308881960


판매는 웬만한 드래곤 고글 파는샾에서는다 하는데 가격이 좀 비쌉니다.

일단 이 블로그에 고글 한번 보시고 사시는건 시즌 시작하기전에 학동에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830
» 드레곤 편광/일반블랙 렌즈 질문입니다 [7] 파워카빙 2015-06-22 1125
127704 플럭스 바인딩 질문입니다 [5] 하타툰 2015-06-22 1051
127703 노벰버 디자이어 질문.... [9] 휘슬대장 2015-06-22 1275
127702 마른남자 데크 고르는 것좀 도와주세요 [11] 브라보콘 2015-06-22 997
127701 xlt 사이즈 질문드려요 ㅠ [10] 꼼근 2015-06-22 1155
127700 일본쪽 보드샵 주소좀 부탁 드려요 [5] 강원도촌놈 2015-06-22 923
127699 해머덱 질문드려요 [10] 그립모드 2015-06-22 1457
127698 여성용 바인딩, 부츠 문의 드립니다. [8] 공랑붕어 2015-06-22 929
127697 하이원 주말 인파,메이힐스 찜질방 인파 어떤가요 [1] 투어너어 2015-06-22 1245
127696 무슨 컬러의 바인딩이 어울릴까요? file [5] 추천 2015-06-22 1072
127695 매년 묻는 시즌권 나오는 시기 (대명비발디파크) [8] 욜라빠른토끼 2015-06-22 1187
127694 부츠 발 사이즈 질문입니다 [19] seunghoon 2015-06-22 1175
127693 벌써기다려진당 ㅎㅎ [4] 델몬트망고주스 2015-06-22 993
127692 데크 도색 해보신분 계세요 ??????ㅎㅎ 아니면 도장업체 아시는분 [6] Nagari 2015-06-22 989
127691 오크밸리 락커 질문이요 [6] 보드isSPOrts 2015-06-21 1979
127690 유니온 컨텍트 사이즈좀 여쭤봅니다. [5] 간지보더향해~ 2015-06-21 928
127689 무릎보호대 질문... 인라인용 무릎보호대는 어떨까요? [7] heyuuu 2015-06-21 975
127688 14 15 플럭스dm 구매해놓을까생각중인데요.. [7] 에덴석이 2015-06-20 1257
127687 서울, 부천에서 셔틀버스 무료인 스키장은 어딘지요? [8] 띠리리_874254 2015-06-20 1262
127686 요넥스 트러스트+플럭스fx +말라뮤트 조합 [7] 잘나가는한가 2015-06-20 1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