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F4.0 275 라 데페에는 무조껀 붓아웃발생된다기에.


액트기어를 주문하였습니다.


좀더 찾아보니 액트기어는 8mm 라 붓아웃이 일어난다는데...


더비 다른걸로 구매해야하는걸까요? 혹시 써보신분 어떠신가요.?



엮인글 :

초보™

2015.07.01 16:39:50
*.10.15.217

데페 TI 와이드 모델이 있지 않나요?


AngelerC

2015.07.01 20:48:30
*.123.161.3

쪽지드렸습니다.

테크노땅그지

2015.07.02 11:33:05
*.62.172.58

와이드를 구매하시지요

뚊뚊

2015.07.03 11:25:17
*.95.150.59

f4.0부츠 275mm면 전향으로 각도 많이 주지 않는이상 와이드도 부츠드랙 생겨요.
저도 데페에 f4.0 280mm인데 저렴이 버튼 엘리베이터 달고 (약 10mm) 강설에선 거의 붓츠드랙 안생겼거든요.
8mm도 괜찮을듯 해요. 저도 이번 시즌은 8mm로 갈아타기 때문에..

빌리아드볼

2015.07.09 21:00:40
*.172.0.99

저도 275라 데페 포기했습니다


월드컵이나 오가사카fc 정도 타시는게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44
» 데페ti 예약구매를 했는데 붓아웃으로 더비 문의드립니다. [5] 라키시스 2015-07-01 1277
127809 그라운드 트릭용 데크 [11] 본솔커피 2015-07-01 1815
127808 플럭스 tt [7] 스티브훈 2015-07-01 1843
127807 플럭스 바인딩 질문입니다. [2] 마스터치프 2015-07-01 928
127806 셀렉트부츠(275), 플럭스바인딩 사이즈 질문점요!! [6] 넉클 2015-07-01 997
127805 데크 사이즈 문의 입니다? [6] 보드888 2015-07-01 809
127804 지금 플럭스DM 예약에 관하여 [14] Che'f 2015-07-01 1490
127803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요~ [5] 트꿈 2015-06-30 878
127802 살로몬 오피셜+버튼 말라비타 조합 [6] 새데크타고... 2015-06-30 1055
127801 아직 바인딩 분해를 안했습니다... ㅜㅜ [10] 야하지 2015-06-30 1053
127800 이월보드세트 질문 드립니다. [8] 요고고 2015-06-30 1158
127799 스케이트보드(크루져) [4] 쪼꼬맹이 2015-06-30 832
127798 GRAY 밤비 데크 질문입니다. [2] 꼭보더될거야 2015-06-30 895
127797 뉴질랜드 퀸스타운. 근처 스키장 [4] 바튼보드 2015-06-30 928
127796 오가사카 fc 1314 vs 1415 비교 [10] 스티브훈 2015-06-30 1901
127795 카빙제대로 하면 시속 몇까지 나오나요? [18] 꽃보다스노보드 2015-06-30 2547
127794 데크 고민중...케양 vs 옥양... [22] 곰마을늑대 2015-06-29 1852
127793 살로몬 XLT 데크 A/S 보내려고하는데요 [4] 크림치즈빵 2015-06-29 1063
127792 트릭 입문- [11] H9 2015-06-29 1101
127791 09-10예스데크 베이직 11장매입 어떠세요? [6] 간지보더향해~ 2015-06-29 1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