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살 여자 사람이에요..
이번에 크루져 보드 입문해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이쪽으론 너무 몰라서...
어떤걸 사야할지.. 조언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발사이즈는 230이고 몸무게는 55정도 에요~
운동신경 별로인사람이고... 아스팔트위에서 타도 되는건지 모르겠는데..지방이라 따로 보드 모여서 타는 사람들도 환경도 없어서..
끈기는 있습니다! 사실 보드 종류도 아직 잘 모르지만 주행용..초보용으로 크루져보드가 낫다고...어디서 들은건 있어서.
일단 어떤 거 사서 입문을 할지랑 여러 조언 말씀 해주시면 귀담아 듣고 열심히 취미로 즐겨볼게요~!
지방~!!!!
일단 크루져보드의 가장 장점은 편의성입니다. 또한 작고 가벼워서 길가다 간단하게 주행한다던가..? 하는..
그리고 싼거는.. 플라스틱으로 3-5만원짜리도 있고.. 우드로..10만원이상 되는것도 있답니다.
제가 타보니 플라스틱은 딱딱한 소재가 아니라서(판..이.. 좀 얇아요..) 약간 불안하기도 해요..
우드로 겹쳐서 된 부분은 단단한 느낌이 들어요.. 하지만 약간 고가.? 입니다. 이건 실제로 올라가봐야 알듯한 느낌이라..
거의 크루져보드는 직진 주행용이라 보시면 되고요.. 가끔 트릭도하긴 하는데.. 좀 어렵습니다.
지방이고 좀 한적한 곳이 있다면.. 일단 싼 크루져보드는 중고로 사보시고.. 좀 익숙해지시면.. 롱보드를 권유해 드립니다.
롱보드를 타보니.. 크루져보드는 안 건딜게 됩니다...
브랜드는 딩기.패니.지플 추천드립니다 !!
인치는 직접 보고 사심이 좋을듯 싶어요 지방에도 찾아보시면 보드 타는 스팟이있을꺼에요 찾아가셔서 이것저것 타보시고 사심이 가장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