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페 우드 보니깐 52 54w 57 길이순이던데
54 w 드가 일반 54랑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그냥 와이드에요 이런가말구요...머랄까 체감적으러요...
단순 와이드버전을 뜻하는 이니셜 W 를 적은걸로 압니다. 다른데크에 비해서 허리가 넓어 발이 커서 고민하시거나 비싼 더비를 올려야 했던 분들을 위해 나온걸로 알고 있습니다. 유튜브나 여타 동영상 사이트에 찾아보시면 설명하는 동영상 있습니다.
오가사카 같은 경우는 아에 모델을 달리해서 FC의 와이드버전인 오르카 라고 나오지요.
PS. 지금 영상 찾아서 보는데 설명하기를 "신모델 데스페라도2W 는 길이 154 허리넓이 252mm 발이큰 분들을 위해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컨셉은 발이 큰 분들이 카빙을 할때 역시 드래그(부츠아웃을 말하는거 같습니다)되는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와이드보드를 만들게 된것이 Desperado2 154W 모델입니다. 그저 와이드로 한것이 아니라 조금 플렉스를 강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유로는 발이 큰 사람이 체격이 크기때문에 강하게 만들게 되었습니다." 라는군요
데스페라도3Ti W 종전의 데스페라도3 보다 허리를 6mm정도 넓힌 보드가 되겠습니다. 메탈보드 입니다만. 보통의 데스페라도3 와 같은 모양의로 메탈이 들어가 있습니다.
신모델 데스페라도2Ti R 155 유효엣지 데스페라도3Ti 와 같은 길이의 유효엣지가 되겠습니다. 이번에 들어 데스페라도 3TI 가 나오면서 유효엣지가 데스페라도4Ti와 동일했습니다만. 단단하게 만들어져서 하이스피드에 좋았습니다만. 단단한 편이 잘 안돌아가 간다 라는 사람들을 위해 조금 짧은 길이의 데크를 생각해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데스페라Ti 와 다른점은 메탈의 들어간 모양입니다만 (노즈> 허리 ㅡ 테일 < ) ( >ㅡ<) 식으로 들어가 있어서 좀 장력이 있습니다(데크의 반발력을 말하는거 같은데 저의 외국어 실력이 미천하여 이렇게 표현합니다.) 하이스피드로 타시는 분들에게는 최적의 모델이 되겠습니다.
탑승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