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인증 ㅋ

조회 수 1340 추천 수 0 2015.07.21 13:16:26
50 프로 공용 주차비 감면

mr.kim_

2015.07.21 13:17:41
*.195.241.78

이건뭐에요?

DarkPupil

2015.07.21 13:33:18
*.220.156.186

저공해차량 혜택

환경개선부담금 3년동안 면제 혹은 영구 면제

남산 1,3호 터널 혼잡 통행료 면제(서울시 등록차량만)

수도권 시 공영 주차장 요금 50% 할인

지하철 환승 주차장 환승 목적 주차시 80% 할인

부산 광안대교 통행료 면제(부산시 등록차량만)

인천공항 주차장 이용시 50% 할인​

핑크몬스터

2015.07.21 13:21:46
*.170.174.48

오~ 저공해 인증 받으셨군요.. 주차장 관리하시는 분 중에 스티커 모르는 사람 좀 있습니당~ ㅋ

DarkPupil

2015.07.21 13:33:52
*.220.156.186

그럼 싸워야 하나요 ㅜㅜ

핑크몬스터

2015.07.21 13:48:41
*.170.174.48

친절히 설명해 드리면 대충 알아는 든더군요.. 그런데 주차장마다 어떤데는 등록증을 보여달라고도 하고,

어떤데는 유리창에 부착 안되어 있으면 무효라고도 하고. 어떤데는 인증서를 보여달라고도 하고..ㅋ

자드래곤

2015.07.21 13:46:55
*.34.130.253

공항이랑 서울 도심에서 꿀이죠!

DarkPupil

2015.07.21 17:27:57
*.220.156.186

좋은 차 군요 ...... 친하게 지내요 ㅋ

자드래곤

2015.07.21 17:46:37
*.34.130.253

파란색 화물차인데요;;;

미니아버님

2015.07.21 14:10:49
*.194.193.39

경기도 광주 살면서도 몰랐네요~~

DarkPupil

2015.07.21 17:28:24
*.220.156.186

전 수도권이 어디까지 인지 그게 더 궁금 하네요 ㅋ

이펭귄

2015.07.21 15:36:18
*.154.163.204

520D도 저공해인증 받을수 있다는데 골프 1.6블루모션이 저공해인증을 못받는다니.. 이게 말이나 되나요 ㅠㅠ

DarkPupil

2015.07.21 17:29:17
*.220.156.186

나라 돈은 먼저 먹는게 임자!! 


쏘렌토 16년식 은 혜택 없음

산타패 15년 16년 다 않됨 

쏘렌토 15년식 됨 


다~~~~~ 같은 엔진 ㅋㅋㅋ


그렇더라고요 ㅡㅡㅋ

날라날라질주

2015.07.21 23:08:51
*.4.237.24

난 공항에서 공짠데..ㅋㅋ

DarkPupil

2015.07.22 09:11:03
*.220.156.186

부럽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141
122650 7.22(수) 출석부입니다. secret [22] 핑크몬스터 2015-07-22   951
122649 택시 기사 할부지 짱~~~ [3] 워니1,2호아빠 2015-07-22   1337
122648 출근 둘째날 [4] 쵸파♥ 2015-07-21 1 1117
122647 주문 file [10] DarkPupil 2015-07-21 1 1313
122646 오늘 자전거 샤방하게 타고왔어요! file [2] 돈까스사랑함 2015-07-21   1330
122645 F4.0 질렀어요 [13] bkm0714 2015-07-21 2 1286
122644 [정보] 웅플 시즌권 정지....... [5] 워니1,2호아빠 2015-07-21 1 1942
122643 오늘의 희생양 [5] 레브가스 2015-07-21   1115
122642 예전에 로닌에서 물건샀다가 낭패본 분들 많이 있지 않나요? [7] 미스타큐 2015-07-21   1960
122641 지름! file [9] 더치베어 2015-07-21 1 1200
122640 콩 가는 소리 file [12] 레브가스 2015-07-21   2849
122639 프리스타일 절대고수 [22] 탁탁탁탁 2015-07-21 1 1864
122638 은둔형 외톨이 [11] 은둔형외톨이 2015-07-21   1347
122637 외근중이신 헝글분들께 file [6] 레브가스 2015-07-21 1 1181
122636 진지)제가 보드실력이 늘지 않는 이유 [25] 무쌍직전영신류 2015-07-21   3377
122635 요즘 일이 없어서 그러고 놀아욧 ㅜㅜ [2] 주성치친구... 2015-07-21   1007
» 인증 ㅋ file [14] DarkPupil 2015-07-21   1340
122633 향기나는 남자가 되겠어요 file [24] 레브가스 2015-07-21   1553
122632 회사서 밥먹으면서 징징거리는것들 참 한심해요 [12] 꽃보다스노보드 2015-07-21   1701
122631 역시......... 오빠? [35] clous 2015-07-21 6 1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