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헬헬헬프미

조회 수 1130 추천 수 0 2015.07.24 20:11:40
트릭입문자인데 rt9중고로사서연습하려합니다
스위칭 안되구요-한방 위주로 스타일을 잡을거예요
rt9중고로 하면 어떨까요?
막데크로는 좀 그런가요?
엮인글 :

눈의여관

2015.07.24 20:14:23
*.100.179.42

rt9 가 막데크라는 말씀은 아니시죠? rt9는 약간 하드한편이라 한방트릭엔 좋으실거예요~

헬프미

2015.07.24 20:18:28
*.176.188.39

거의막데크지요 ㅎㅎ^^

널리만킴보더

2015.07.25 02:17:54
*.83.127.48

한방위주에...충분하고요.....제가플킹타다 rt9 gts 작년시즌 타보니..하드한만큼...탄성역시 한방 쳐주는 녀석이니..머 나쁘진않을거같네요..대신 하드한만큼..사이즈는 고민해보심이. 플킹이나 월래 타던 데크정도 길이 잡으시면.. 콘트롤하기 힘든점이..저도 그래서 152에서 150으루 내리려고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61
128126 여자 부츠좀 추천해주세요. [5] 시현 2015-07-25 1226
128125 휘팍, 웰팍 셔틀 그리고 시즌권질문이요~~ [5] 까칠한양양 2015-07-25 1846
128124 유효엣지와 데크길이가 궁금해요 [7] 언제나탱구 2015-07-25 1452
128123 데크 구매전에 조언부탁드려요 [7] wropp 2015-07-25 1168
128122 f2카본 사이즈 [11] 비발디깝죽이 2015-07-24 1522
128121 데크고민이요..ㅠ [9] mot 2015-07-24 1142
» 헬헬헬프미 [3] 헬프미 2015-07-24 1130
128119 슬림핏 보호대구매는 어디서 해야하나요? [8] 낙엽녀 2015-07-24 2047
128118 학동 주차 [5] 판때기타는... 2015-07-24 1429
128117 여자 바인딩 추천 좀 해주세요 [8] KuHARU 2015-07-24 1613
128116 어제 이어서 오늘도 더비 제작관련 지식좀 나눠주세요... (도면 수정하... file [19] 27년째낙엽중 2015-07-24 1826
128115 트릭 데크 길이요~ [32] respect4brotha 2015-07-24 1514
128114 헤머덱 부츠 바인딩 궁합 [3] 조용히줄서... 2015-07-24 1269
128113 소위 해머보드에 알파인 바인딩,부츠 얹고 타보신분~! [7] guycool 2015-07-24 1760
128112 써리투 부츠 질문 [8] 판때기타는... 2015-07-24 1033
128111 베이스 추천좀 해주세요 ㅠㅠ [14] 흑석커 2015-07-24 995
128110 1516 데페 타입알 받으신분 티타날 비치나요?? file [17] Fervor 2015-07-24 2344
128109 여자초보 라이딩용 보드장비 추천 부탁드려요~ [14] 구리구리이 2015-07-24 1219
128108 웅플 상태 어떤가요?? [8] 보드가이즈 2015-07-24 1027
128107 바인딩 사면 원래 디스크한쌍이랑 볼트워셔8개만 잇나요? [5] 꽃보다스노보드 2015-07-24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