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톨후디 질문요~!

조회 수 758 추천 수 0 2010.11.17 16:12:19

기장 100에서 100넘어가는 후디살려는데~

 

추천좀 해주세요`~~^^

엮인글 :

아도라현

2010.11.18 01:11:59
*.34.125.139

일단 번 제품 3xL가 100은 가볍게 넘습니다. 뭐 워낙 유명해서 마스크로만 유명한가? ^^; 다만 디자인은 그냥저냥 무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99
3506 보드 입문하는거..질문 하나만 더....;;;; [7] 보드싫어 2010-11-17 628
3505 보드복 원피스 저렴한 곳좀 알려주세요 [2] 오덕님 2010-11-17 2216
3504 휘팍 찜질방 가보신분! 아님 아시는분! [7] 궁금 2010-11-17 1148
3503 구로서 대명빠른길은?? [9] 라인하르트 2010-11-17 838
3502 무주 강습이요. [7] 다롱_1015171 2010-11-17 780
3501 데크 질문 합니다 [5] 럭셔리아톰 2010-11-17 602
3500 대명 셔틀예약이요~ [2] ☆[Ferrari]™☆ 2010-11-17 1570
3499 바인딩 사이즈? [5] 서울고릴라 2010-11-17 731
3498 스키장 어디가 좋을까요? [35] 제임스박_10... 2010-11-17 1004
3497 셔틀버스이용할때요... [11] hypocrite 2010-11-17 657
3496 하이원 개장 19일 하는거 맞나요?? ^^ [7] 이쁀이 2010-11-17 688
3495 바지에 어울릴 만한 자켓 색장 좀 알려주세요 [3] 마키마키 2010-11-17 565
3494 시그널 데크 판매처 [2] 행복한거니 2010-11-17 945
3493 보드복 바지 입을 때... file [8] 관광보더호 2010-11-17 820
3492 용평가는길좀 추천부탁드립니다 꾸벅 [7] 이택 2010-11-17 631
3491 운좋게 상품권이 생겨서 데크 부츠 바인딩을 사려고하는데요 [12] 어쩌라구우... 2010-11-17 933
3490 11월 25일 이후....... [3] 카빙하는거미 2010-11-17 656
3489 강촌 락커룸 가격 아시는분요??올해~ [3] 오덕님 2010-11-17 759
3488 30대의 무리수....자켓추천좀... file [14] 독거노인™ 2010-11-17 806
» 톨후디 질문요~! [1] SYSTEM 2010-11-17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