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트랩은 좀 불편해서 헬스장갑하나 구입하려하는데

추천좀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아리

2015.08.08 14:03:17
*.36.157.169

쉬크 425 부드럽고 세탁 편해요 가죽느낌을 원하시면 540

채원별님

2015.08.08 19:45:40
*.62.202.60

쉬크가 좋은가봐요 몰랐었는데 많이 본거같아요 감사합니다

참다랑어뱃살

2015.08.08 14:46:32
*.111.4.124

장갑은 발레오 오슬롯 쓰다가....제 손이랑 안맞는거같아서....리스트랩으로 바꿨습니다...손에 굳은살 생기는거 빼고는 리스트랩이 더 나은거 같아요ㅎㅎ

채원별님

2015.08.08 19:47:32
*.62.202.60

아그런가요?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밥주걱

2015.08.08 15:14:36
*.140.102.70

전 손목 스트랩 있는걸 주로 사용 해서...

저렴하게는 하빈저 130,140 정도...

조금 더 주고 사실거면 다른분 추천 해주신 쉬크 425 나 540 이요.


채원별님

2015.08.08 19:49:04
*.62.202.60

저도 손목스트랩있는걸로 살려구요 하빈저도 좀 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14
128346 붓아웃 될까요? ㅠㅠ file [15] 쌤쌤이 2015-08-08 1413
128345 극강 라이딩용 바인딩 [24] 로두 2015-08-08 2687
128344 라이딩용 장비 어떻게 해야될까요? [3] 미노키오 2015-08-08 1107
128343 서핑 강습 꼭 받아야하나요? [8] 목표는처제다 2015-08-08 1784
128342 판테라 앤썸 하이라이프ul 커x 가장긴길이 허리폭아시는분.... [8] ㅠㅠㅠㅠ 2015-08-08 1218
128341 비시즌권도 무료 셔틀 되는 곳 있나요? [13] 눈쌓이는소리 2015-08-08 1033
» 헬스장갑추천 좀 해주세요 [6] 채원별님 2015-08-08 1337
128339 데크 사이즈 질문 입니다. [5] 큰곰너구리 2015-08-08 762
128338 케나다 휘슬러 시즌시작과 끝 어떻게 되나요? [3] 파워카빙 2015-08-08 922
128337 168 vs 163 뭐가 맞을까여 [33] Nightrhythm 2015-08-08 1314
128336 파워텍터 머리보호대 사용해보신분 있으신가요? [7] NB라이 2015-08-08 1156
128335 1415살로몬 데크 문의입니다. [6] doob 2015-08-08 1272
128334 디럭스 엠파이어 라라 부츠성형 [4] beyeong 2015-08-08 1485
128333 버튼 바인딩 각도셋팅 제한 있는게 맞는건가요? [5] 하늘에별따귀 2015-08-08 1207
128332 다리미왁싱 vs 열풍기왁싱 [19] 조타미 2015-08-07 2758
128331 아디다스 zx500 라이딩? [3] 스티브훈 2015-08-07 1063
128330 보드복 바지 질문 추천 부탁드려요 !! [4] SuperBoarder!! 2015-08-07 1048
128329 발이 285입니다 데크 허리폭 얼마넘어야할까요 [6] 2015-08-07 916
128328 왜 하드한데크는 저렴한게없나요... [17] ㅠㅠ 2015-08-07 1496
128327 14/15 홀로그램 m사이즈에 살로몬 f4.0 275 사이즈 궁합 잘 맞겠죠? [5] 쌤쌤이 2015-08-07 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