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m이 290까지긴하던데
l해야하나요???
잘잡아쥬는게좋은데 l 과 m 차이없을까요!???
엮인글 :

널리만킴보더

2015.08.10 23:15:03
*.83.127.48

L은 하셔야할거같네용...;

M은 빠듯하게..되실듯.


FC-X

2015.08.10 23:35:24
*.198.204.177

바인딩 사이즈표에 290까지면 외피작은 이온이면 미듐하셔도 될듯한데요 저라면 미듐합니다

(━.━━ㆀ)rightfe

2015.08.11 01:01:22
*.99.38.195

이온이면 미듐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라지 추천드립니다!

완즈™

2015.08.11 07:45:16
*.171.251.236

바인딩도 버튼인가요?

제 경우엔 0809 이온 280mm, 1213 살로몬 F4.0 285mm 둘다 

1011 다이오드 M 에 무리없이 착용했습니다.

두 부츠간의 외피사이즈때문에 스트랩간격 조정은 필수였고요. ^^

M 추천드립니다.

SNOW LOVE

2015.08.11 14:05:25
*.70.57.11

이온285 신어요.
버튼바인딩이면 무조건M사이즈가세요.

+∴♡*^^~*☆*++

2015.08.11 22:56:39
*.20.133.183

M 이온이면 반딩은 M 샤쥬해야 유격이 없을듯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12
128405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데크 길이, 바인딩 추천)ㅠㅠ [4] 삐욱이 2015-08-11 589
128404 new blem 이 무슨 의미 인가요? [3] 에바다나 2015-08-11 935
128403 고수님들 장비좀.... [16] 해준 2015-08-11 919
128402 고글 밴드 교체 가능한가요? [21] 이클립스♠ 2015-08-11 2080
128401 라이드 트라이던트 질문 있습니다. [4] Amarone 2015-08-11 1275
128400 하이원슬로프어떤가요 [26] 에덴석이 2015-08-11 1561
128399 고수님들 폭풍 댓글 점.. [15] 불량감자 2015-08-11 982
128398 살로몬 아이돌 vs 오피셜, 데크길이 [8] 쵯봉 2015-08-11 1715
128397 살로몬 신상 언제 나오나요? 데크길이질문좀요 [4] VIP님 2015-08-11 662
128396 스케이팅하시는분들 스텀패드 필요할까요?? [22] 여멸치 2015-08-11 1220
128395 xlt 14/15 랑 15/16 [10] 검은리본 2015-08-11 1065
128394 헝글 서포터님께 질문 드립니다. 스노보드장비 -> 데크, 바인딩, 부츠 ... [2] 무인이 2015-08-11 867
128393 1415 플럭스 dm or 1516 플럭스 sf ㅜㅠ [16] 쵸파 2015-08-11 1775
128392 키 179인데 xlt 156 괜찮을까요? [7] 아프리카보이 2015-08-11 1126
128391 창이 위로꺽이는 스냅백 어디서 사죠?? [2] 빈대보더 2015-08-11 1139
128390 오클리 프리즘 렌즈를 적용한 고글 사용해 보신분 계신지요?? [4] warp 2015-08-11 3510
128389 보드 어떤걸로 해야할지 .. [16] 습님 2015-08-10 914
128388 이 데크 모델명이나 언제쯤꺼인지 알수있을까요???? file [5] 2015-08-10 1030
» 이온 285면 바인딩 L해야하나요?? [6] 에덴석이 2015-08-10 790
128386 데몬 상체보호대 질문 드립니다. file [4] Orthodox 2015-08-10 3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