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파크 입문 해보고 싶은 완전 초보인데 담 시즌 베이스를 웰리로 정해서요~

한번도 가보질 않아서 그런데 작년 기준 입문자용 킥커가 있었나요?

그리고 파크 분위기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박스도 해보고 싶고 파이프도 타보고 싶고

시즌권이 이달말에 나온다죠? 하하하하하 설렘폭발

글쓰다보니 흥분되네요


여튼 웰리 너구리님들 답변 부탁 드립니다!




엮인글 :

엉뚱한스파이

2015.08.13 10:31:30
*.75.187.211

입문자용 킥커 있어요~


초보자 슬롭(알파) 사이드엔 입문자용 파크도 구성되어있었습니다.

못내려가겠어요

2015.08.13 10:34:52
*.231.145.210

우왕 빠른답변 감사드립니다!!! 기대감이 더욱 폭발하네요!!!

GATSBY

2015.08.13 10:39:40
*.145.226.28

입문자용 킥커 있습니다.


 2-3미터 갭 하나,


4-5미터 갭 하나,


8~~10미터 갭 하나,


12~13미터 갭 하나,


지난 09/10때는 파크가 브라보에 있어서 참 좋았었는데,


3년전부터 파크를 초급자 슬로프인 알파에 만들어 두어서 속도가 안나고 비거리도 안나옵니다.

못내려가겠어요

2015.08.14 13:53:03
*.172.211.1

감사합니다!!! 초보라 비거리나 속도감을 모르겠어서 좀 안전하게 연습해보고 싶은 맘이 있습니다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31
128451 용평 시즌권 가격 [2] 아메리카노중독 2015-08-13 1316
» 웰리힐리파크 질문드려요 [4] 못내려가겠어요 2015-08-13 907
128449 롬 앤썸에 맞는 바인딩? [5] venera 2015-08-13 1335
128448 스무스 vs 플랫킹 [1] 탁행 2015-08-13 1055
128447 데크 시트지 붙이시나요 [5] sum 2015-08-13 1057
128446 곤지암 시즌권도 지역주민할인 있나요? [5] moalboal 2015-08-12 1204
128445 이정도면 데크 수리 들어갈 정도는 아니죠? file [6] 꽃보다스노보드 2015-08-12 1243
128444 보드구입할려하는데 한번 봐주세요~ [15] 늠름 2015-08-12 1003
128443 데크 길이요~ [9] snsn63117 2015-08-12 769
128442 1516 버튼AK 언제부터 구매 가능할까요.. [2] Rider.천궁 2015-08-12 1244
128441 무주리조트.... [2] Zephyros 2015-08-12 926
128440 숄더체크 하는분 있나요? [16] 듀얼맨MJ 2015-08-12 951
128439 1415 하이라이프ul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7] 에덴석이 2015-08-12 1512
128438 새 데크 보관 문의 file [15] 눈으로만보세요 2015-08-12 1149
128437 오가사카 FC vs 살로몬 XLT [23] 달빛의노래 2015-08-12 2226
128436 에덴벨리는 이제 시즌권 구매 못하나요??ㅠㅠ [4] 보빠바 2015-08-12 1921
128435 오피셜 데크 길이... [7] 니코보딩 2015-08-12 945
128434 중고 바인딩 구매 관련 질문입니다 [5] 삐욱이 2015-08-12 752
128433 웰팍 오픈 후 시즌권구입에 대해 여쭙고 싶습니다! [3] 궁그미 2015-08-12 773
128432 휘닉스파크 회원추천 시즌권 구매하고싶은데요 [3] 꼬냥이12 2015-08-12 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