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3년전까지 학생때 휘팍에서 보딩을 하다가 학업과 취준으로 잠시 보딩을 접었었습니다. 이제 직장인보더로서 다시 시작하려구 합니다.
정이 많이 들었던 휘팍으로 다시 가고 싶긴한데, 일을 하니깐 아무래도 가까운 곤지암이 낫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직장은 구로 가산동 쪽입니다.)
곤지암이나 휘팍으로 다니시는 직장인보더분들 계시면 장단점에 대해 조언 좀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엮인글 :

밴틀리

2015.08.16 14:59:21
*.230.207.230

장단점을 나누기보다 평일에도 타실꺼면 휘팍은 힘들고 주말보더시라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어릿삐애로

2015.08.16 15:04:01
*.62.3.128

곤지암이요!!!

고도치892531

2015.08.16 16:09:42
*.72.20.20

같은 직장인으로로써 참 힘든 결정이네요..........

파워카빙

2015.08.16 16:58:02
*.46.45.199

곤지암 가셔야 될거 같은데요

고메

2015.08.16 17:00:46
*.36.143.173

평일도 타실거면 곤지암이겠네요 곤지암 가시고 강원도 원정 한번씩 가시면 좋을거 같은데요

스티브훈

2015.08.16 17:31:12
*.193.163.103

지난 시즌에 곤지암, 휘팍 투베이스로 다녔습니다. 곤지암은 1월부터 판매하는 선불권(미타임패스) 끊었고 휘팍은 중간에 시즌권 양도 받아서 이용했습니다.
결론은 곤지암입니다. 휘팍가다 핸들꺽어서 곤지암으로 돌린적 많습니다. 곤지암 편도1시간 휘팍 2.5~3시간이면.. 왕복3~4시간 차이납니다. 휘팍 시즌권이 더 싸도 곤지암에서 4시간 더 보드탈수 있다는 장점은 어마어마 합니다. 직장인이시니 본인의 시간과 시즌권 가격 및 설질의 기회비용 차이를 잘 생각해서 결정하세요.

드링킹조

2015.08.16 18:16:37
*.226.207.40

자주 탈수있는 곳이 최곱니다!! 평일 시간 되신다면 가까운곳 한번이라도 더 탈수 있는곳!! 추천드려용

k0NG

2015.08.16 21:11:56
*.72.46.19

틈틈히 갈수있는곳이 곤지암이겠네요..

대신 휘팍의 2배의 시즌권 가격이네요...

시간절략과 기름값 절략이 메리트네요~

문식공

2015.08.17 00:14:12
*.40.93.72

많은 분들 답변 감사합니다!!! 좀 더 고민해볼게요!!

whiSEN

2015.08.17 08:43:04
*.143.153.250

아니면 웰팍은 어떠신지~~ㅎ

35년째낙엽

2015.08.17 10:26:14
*.146.225.106

차잇으면 베어스 차없으면 지산 비발디요

어리다고노리지말아요♪

2015.08.17 10:31:50
*.157.32.129

가장 많이 갈수 있는 베이스로 택하세요

주중에 스키장을 많이 가실수 있다면 가까운 곤지암을 택하시고

어차피 주말에만 타신다면 휘팍을 택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32
128546 11번가 vs 옥션 (웰팍 시즌권) [8] 군자동단풍잎 2015-08-17 950
128545 휘팍 시즌 락커 신청 팁좀 알려주세요./ [5] Houser-J 2015-08-17 945
128544 웰팍 심철권 관련 아시는분 계신가요? 일정이나.... [5] 햇빛윤 2015-08-17 766
128543 잠금 secret [11] 데지사마 2015-08-17 1253
128542 11번가에서 웰팍 시즌권+락카 [10] 탱슈슝 2015-08-17 939
128541 해머데크 사이즈고민입니다 [9] 빨콩 2015-08-17 787
128540 부츠도 바꿔야 할까요? [11] whiSEN 2015-08-17 722
128539 시즌 준비의 시작,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4] 낙엽신동ª 2015-08-17 652
128538 지방셔틀버스 궁금합니다!! [3] Dwas123 2015-08-17 689
128537 시즌권 1,2차 판매 가격 차이 [2] 군자동단풍잎 2015-08-17 949
128536 바인딩 FLUX DL 예판 예약하려고 하는데 부츠싸이즈때문에여 [15] 탁행 2015-08-16 772
128535 어떤 고글이 괜찮나요? [8] 니코보딩 2015-08-16 1222
128534 일렉 eg2 클리어렌즈 구매처 [4] k0NG 2015-08-16 808
128533 스미스iox 사용하시는분 있나요?? [3] 에덴석이 2015-08-16 945
128532 해머데크 구입 고민. [8] 빨콩 2015-08-16 1370
128531 하이원 작년 시즌권얼마였나요?? [2] 에덴석이 2015-08-16 1062
128530 휘팍 락커 구입하기 많이 힘든가요? [4] 꽃보다스노보드 2015-08-16 1218
128529 sf랑 dm이랑 성능차이가 심한가요? [8] Nightrhythm 2015-08-16 1586
128528 플럭스 gs 사이즈 문의드려요 [2] 하하 2015-08-16 794
» 곤지암과 휘팍 사이에서 베이스 고민중입니다 [12] 문식공 2015-08-16 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