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작년에 막 보드에 빠지기 시작한 사람입니다.


작년 시즌 곤지암에서 야간 시즌권 판매를 500매 한정으로 판매 했더라구요.


올해는 곤지암에 야간 시즌권을 구매해서 다니려고 하는데,


구매하는데 엄청 빠르게 사라지거나 구매하기 어렵거나 하진 않은지 궁금합니다!


수량이 매우 적은거 같아 치열한게 아닌가 걱정스럽네요;




엮인글 :

레브가스

2015.08.17 12:50:17
*.132.154.43

돈지암은 시즌권 자체가 전쟁입니다..

smdrnfoddl

2015.08.18 00:15:10
*.10.191.37

그렇군요 ㅠㅠ

Gazette

2015.08.17 13:48:15
*.232.23.223

야간권은 그렇게 경쟁이 치열하진 않습니다


23시부터 04시까지라서 인지 금방 매진이 되진 않았습니다.

smdrnfoddl

2015.08.18 00:15:29
*.10.191.37

아 희망적인 답변 감사합니다 _ _)

휘슬나부랭이

2015.08.17 14:40:45
*.211.213.184

예전에나 치열했지.......이제는 치열하지 않음ㅋ

smdrnfoddl

2015.08.18 00:15:52
*.10.191.37

곤지암 야간 시즌권은 작년부터 판매 시작한거 아니였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01
128565 앤썸 vs 커스텀X vs 플레그쉽 [18] 골라봐 2015-08-17 1328
128564 여자데크문의드려요~ [4] 왜이랭 2015-08-17 783
128563 지산,양지,곤쟘중에 어디가 좋을까요?.. [15] 싸운드 2015-08-17 1025
128562 충북 제천에서 하이원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 '-' [13] LaughMaker 2015-08-17 1280
128561 살로몬f4.0 275 바인딩m 사이즈에 맞을까요~~! [9] 슈퍼카버 2015-08-17 816
128560 오가사카fc에 카르텔 괜찮을까요?? [16] 동동2 2015-08-17 980
128559 울트라피어...질문좀드려요. [3] dnine 2015-08-17 660
128558 서울에서 하이원, 용평 셔틀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8] 랑이호 2015-08-17 1045
128557 꽃보더?너구리? [7] 복숭복숭아 2015-08-17 927
128556 지빙할때 보드길이 궁금해요~ [3] 시니비 2015-08-17 605
128555 1516플랫킹 예판가 [9] 싼게비지떡 2015-08-17 932
128554 지산과 곤지암 [9] 일족일도 2015-08-17 954
128553 휘팍 시즌권 [6] 비발디깝죽이 2015-08-17 902
128552 라이드 바인딩 토텅 이거 뭔가요??? file [6] FC-X 2015-08-17 1043
128551 웰팍 시즌권 등록 지금 가능한가요? [2] 꽃보다스노보드 2015-08-17 631
128550 데크길이 질문드립니다. [4] 살로몬 2015-08-17 715
» 곤지암 야간 시즌권 구매 하기 어려운가요;? [6] smdrnfoddl 2015-08-17 1533
128548 저기 휘팍은 락카 증설 몇번이나 했나요? [3] 간지보더향해~ 2015-08-17 693
128547 서울에서 출발 베이스결정 질문드려요ㅎ [8] Keijo 2015-08-17 721
128546 11번가 vs 옥션 (웰팍 시즌권) [8] 군자동단풍잎 2015-08-17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