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어제도 , 오늘도 핫한 그 주제에 대해서
논쟁을 계속 하고 싶으시다면, 논점을 정확히 하고, 비판의 대상을 정확히 하고,
기타 토론방에서 주제를 정하고, 거기서 하셔도 되지 않을까란 생각을 합니다.
A 회사에서 B 고객층과 C 고객층에게 동일한 물건의 파는 가격을 달리 했습니다.
1. B,C 고객측이 A 회사를 비난한다 - 이해합니다.
2. B 고객층과 C 고객층이 서로 니네는 왜 싸게 받느냐라고 싸운다 - 이 상황 반대합니다.
3. B 고객층과 C 고객층의 다수가 서로 의견을 주고 받으면서, 상대방에게 니네는 왜 내 의견과 다르냐며, 다른 공간에서 싸운다 - 이 상황도 반대합니다.
2번 3번 상황은,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 개인적으로 이해하지 못하고, 이해하기도 싫습니다.
논점은 A 회사가 잘못했다는 겁니다. B와 C는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아.. 비슷한 얘기를 많은 분들이 하셔서, 공감대가 생성되었구나 했는데, 여전히 다른 논쟁을 만드시는 분들을 보니 답답해서 적어봅니다 ;
이제 쓰리로 넘어가셔야 할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