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금 웅플...

조회 수 765 추천 수 0 2015.08.22 10:21:51

상태가 어떤가요?ㅠ

엮인글 :

하이엔드진영

2015.08.22 10:35:30
*.62.3.114

망이라던데요 ㅡㅅㅡ

ysybest

2015.08.22 11:13:48
*.66.214.252

설질이 완전 슬러쉬다못해 녹아버렸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설 랑

2015.08.22 17:02:40
*.7.47.77

동영상 자료실 올라와있는 영상 참조하시면 될것같은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54
128805 팀투부츠관련문의 [6] Size 2015-08-22 687
128804 보드 장비 구입 [6] 사자사자사자 2015-08-22 651
128803 플랫킹데크길이 질문좀 드려봐요.. [4] hoylove 2015-08-22 715
128802 입문자 데크좀 봐주세요~~ file [17] ysj5028 2015-08-22 960
» 지금 웅플... [3] 매아지 2015-08-22 765
128800 바인딩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4] 삐욱이 2015-08-22 544
128799 스키장 혜택 많이받는 카드 뭐가 있을까요? [4] 설빙보단카빙 2015-08-22 626
128798 보드복 블랙 자켓 추천좀 해주세요~ [1] 플렉시 2015-08-22 792
128797 1415 롬 타가에 맞는 부츠 추천 해 주세요~ [10] 낙엽하러가자 2015-08-22 929
128796 여자부츠 추천좀부탁드려요 [4] 헤헤헤헿 2015-08-21 910
128795 곤지암어떤가요?? [19] PIGNI 2015-08-21 1220
128794 시즌권 끊는게 나은가용? [22] 복숭복숭아 2015-08-21 1445
128793 대명 파크 질문이요~ [8] 쎄븐홀 2015-08-21 669
128792 데크 바인딩 조합 질문입니다. 주말잘보내세요 ^^ [2] 앨러니 2015-08-21 563
128791 부츠살때 바인딩 들고가야 되나요?? [13] 눈으로만보세요 2015-08-21 928
128790 요넥스 데크는 언제 입고되나요? [2] JHUN 2015-08-21 823
128789 여자 장비 질문이요. [5] sum 2015-08-21 802
128788 휘팍 하이원 보통 개장 언제쯤하죠? [10] Nightrhythm 2015-08-21 1185
128787 부산분들 안계시나요? [44] 태꽁여사 2015-08-21 1310
128786 헬멧 바인딩 살건데 학동 언제쯤가면되나요 [5] MericiAngela 2015-08-21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