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논란이 될 수 있는 정치적인것은 Pass ...하고요,


서로가 잘 회담이 풀려서 금광산관강이 재개되고, "마식령 스키장"도 갈 수 있는 통로가 생겼으면 합니다.


PS. 현재 고생하고 계신 대한민국 국군장병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엮인글 :

초보™

2015.08.24 13:14:46
*.10.15.217

저는 백두산 스키장이 가고파요~

이클립스♠

2015.08.24 13:20:17
*.180.41.191

하... 백두산...ㅎㅎㅎ , 거긴 중국사람 많을거 같아서...시러요. ㅋㅋㅋㅋ

수원초보Jun

2015.08.24 13:29:21
*.241.151.50

백두산에 서파스키장은 중국사람 거의 없어요, 아니 사람 자체가 별로 없어요.


슬롭도 몇개 안되지만(대신 자연설 파우더 보딩은 가능) 리프트도 없지만(대신 스노모빌로 이동시켜줌) 눈은 오직 자연설만

있지만, 여튼 가격이 비싸서 그런지 중국사람들도 안가요 ㅎㅎ


완다리조트는 안가봐서 패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827
123675 아놕;;; 펀드3개 붓는거 수익률 다 - 네요 ㅋ [3] 꽃보다스노보드 2015-08-24   849
123674 오작교가 먼가요 [12] piggun 2015-08-24   892
123673 뭔가 부족하긴 하네요 file [16] 초보™ 2015-08-24   1337
123672 휘팍 4년 전 방문하고 안해봐서 .. [7] piggun 2015-08-24   930
123671 이상하게 웅플만 다녀오면 몸이 쑤시네요.... [5] KINGCO 2015-08-24   719
123670 하이원 개인 정보통... [14] 집에쌀이없어요 2015-08-24   1916
123669 흔한 웰파커 연대기(부제:시즌방연대기) [10] TBoarder 2015-08-24 1 1195
123668 잠금 :P secret [10] 히비스커스 2015-08-24   925
123667 [랩업인증] 잉여로운 나의 인생아 ! [14] DarkPupil 2015-08-24 9 715
123666 한방에 보드 잘타는 법 ! (2) [8] 하늘높이날... 2015-08-24 2 1338
123665 웰팍 시즌권 지름지름ㅋㅋ [6] 보드에죽고... 2015-08-24 1 951
123664 한방에 보드 잘타는 법 ! [32] DarkPupil 2015-08-24 2 1270
123663 해외직구 생각보다 쉽네요~~ [18] 간지주세요 2015-08-24   1543
123662 용평 시즌권! [19] 더치베어 2015-08-24   1577
123661 아버님 잘 모시고, 삼우제 지냈습니다. [112] 덜 잊혀진 2015-08-24 19 2665
123660 지산 씨즌권 가격 책정 발표 예정일 [5] 레브가스 2015-08-24 1 1262
123659 오늘은 쉬는 날! [5] 쵸파♥ 2015-08-24 1 700
» 북한과 회담이 잘풀리길... [3] 이클립스♠ 2015-08-24   776
123657 오오? [2] ㅇㅅㅇ 2015-08-24   685
123656 휘팍 시즌권을 기다리는 제맘은 마치 사랑하는 연인기다리는 기분... [4] 꽃보다스노보드 2015-08-24   8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