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월하나구매할려하는데
사이즈가안나오네요 ㅠㅠ 부츠는 280에서 285신는데
l
xl 있는데 어떤걸구매해야할까요??
엮인글 :

뽀더용가리

2015.08.25 15:47:33
*.219.67.57

라지가 맞으실듯요... ^^ 11.5까지 라지 들어가니까. 충분하실꺼에요 


플로우는 넉넉하게 보다는 거의 꽉맞게 신으셔야 가셔야... 센터링이 맞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73
128946 곤지암 시즌권은 따로 할인이없나요~?ㅎ [7] firstwind 2015-08-25 785
128945 중고가 책정 문의랑 부츠 구입 문의 [11] smtm 2015-08-25 544
128944 인천에서 대명 다니시는분있나요?? [14] 보드가이즈 2015-08-25 653
128943 1415 지금이 할인율이 제일클까요??? [5] 에덴석이 2015-08-25 779
128942 조합 문의드립니다 [2] asROMA5 2015-08-25 518
128941 라이딩용 저가 데크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7] DeLReY 2015-08-25 797
» 플로우 nx-gt2 하이브리드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1] 궁금해요 2015-08-25 613
128939 일렉트릭 eg2 고글에 안경다리홈을 만들까하는데요 [8] 보더보더덕 2015-08-25 693
128938 이 보드 어떤 건지 아시는 분 있나요? (나이트로, 중고 구매 문의) file [12] MDKK 2015-08-25 866
128937 중고나라에있는 30만원 보드세트 괜찮은건가요? 주소첨부 [16] 뚱땡이 2015-08-25 1121
128936 대명 이용해보신분께 질문 드려요 [35] oneforall 2015-08-25 862
128935 엘나스 보드복 어떤가요? [11] 보드짱구 2015-08-25 1359
128934 데크 왁싱 문의요 일산입니다. [18] JeromeB. 2015-08-25 756
128933 옥션에 휘팍 시즌권 뭘까욤? [8] 전투같은관광 2015-08-25 716
128932 첫 개인 보드세트(데크+바인딩+부츠) 30~35만원대로 구매할수있는 방법... [10] 뚱땡이 2015-08-25 826
128931 보드장비 고민입니다..ㅠ [8] 학이늼 2015-08-25 526
128930 시즌권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13] 띠망 2015-08-25 773
128929 바인딩 뭐로 살지 고민이예요 (결정장애) file [28] Yunu 2015-08-25 899
128928 어떤 경우가 더 저렴한가요?? [9] 윤지돌 2015-08-25 706
128927 이 옷에 무슨색 헬멧이 어울릴까요? file [28] 궈낭 2015-08-25 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