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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부가티입니다..
아래 담배 이야기로 엄청나게 댓글이 !!!
하나 하나 댓글 달아드리고 있는데
생각 의외로 담배를 안피시는분들도 계시고
성공하신분들도 계시고
저처럼 피시는분들도 계시고
그렇타고 담배를 아직도 피고 있다고 핀잔 주는분들도 없고
나름 다들 걱정들도 해주시고 물론 끊으라는 말이 많이 있구요....
좋아요 역시 전 이 공간이
마음같아서는 다 불러서 바베큐 파티 하면서 보드이야기 나누고 싶네요
얼굴 한번도 뵌적없고 저란 인간도 어떻게 생겨먹었는지 모르는분들인데
다들 이렇게 멋지고 쿨한데 말이죠...
서운하네요 밉기도 하고
요즘 핫한 이슈
여기 유저들이 이미 반이상 알아버린 이슈가 하나 있죠..?
그 이야기에 대해서 조금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항상 이슈를 끌고 다니는게 아니라 오지랖에 넓어서 그런 글에 댓글을 썻다가
사람들과 시비가 붙어서 제가 마치 일을 낸것처럼 되버리죠....가장크게 케슬러가 있겠죠..?
이번건은 어떻게 사건이 발생된지는 다들 아실테고
지금도 현제 진행중인상태이죠
시즌이 오면 모르겠지만 금방 시들지는 않을꺼 같습니다 [제 생각엔,,,]
오늘 아침에 솔직하게 적날하게 까버리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그 해당샵 사장님에게도 책임을 더 묻고 싶었고요
그래서 자료니 모니 다 찾아서 글을 썻었고요
허나 올리고 나서 한 5분? 정도? 뒤에 삭제 시켯습니다..30명 정도 읽으신거같은데..
아직 내용은 제 저장함에 있고요...
이걸 공개해서 피해를 보는게 누굴까 라는 생각이 들면서 아차 싶더라고요...
솔직하게 지금 문제에 원인은 해당샵이 아니라 페이스북으로 번진거잖아요..?
그래서 다시 한번 생각은 해봤지만 100% 다 이해를 못하긴 합니다..
물론 그분도 그분들도 당한게 있으니깐 이야기를 하는거겠죠....
그렇타고 잘못된 부분까지 이해를 하는건 아니구요
똑같은 사람이 되고 싶지 않타라는 생각이 앞서네요....
또 주제넘게 하는 이야기가 아닌가도 싶지만....
말은 하고 싶네요 ㅎㅎㅎㅎㅎ
일을 더 키울생각은 없습니다...
어차피 제가 나선다고 모 해결될것도 아니고 커질것도 더이상없을꺼라고 생각이 드네요..
어차피 여기 공간은 소비자들이 더 많으니 그분들이 앞으로 한국에서 학동이란 샵들에게
어떻게 할지는 여기 분들 선택이지 그들을 선택이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ps. 으뜨거따시!!으뜨거따시.....그글 궁금하시죠..? 안갈켜주지!!!!![요]
다들 좋은 하루되세요 ^^
네 모든 샵직원들이 그렇치는 않치만 대부분 친절하죠 물건은 안산다고해서 거지 같이 이야기도 안합니다
또한 물건에 가격표 다 붙어있고요 이거 얼마야? 이거 할인해줘? 깍아줘 이런말을 할수도 없고 할필요도 없죠
또한 이런저런 이야기 하다가 그 제품의 가지 경험담을 이야기 해준다던가
소비자가 원하는게 있다면 상세하게 설명을 해주고 고객이 어떤 스타일인지 차근 차근 물어봐주고
정말 친절하죠 그렇게까지 해도 안사고 가도 뭐~ 나중에봥~~
안사서 미안할경우가 있지만 그렇타고 그들이 자기들끼리 욕은 할지언정 페북엔 안올리죠
물론 올릴수도 있겠지만 친절하게 링크를 걸어두는 바보같은 짓은 안하겠죠
학동 종사자들이 매장 마치고 호프 한잔 하면서 (아니면 뭐 다른 업계도 마찬가지겠죠)
"야 아까 온 그색휘들 진짜 진상 그지 색휘들 아니냐? 낄낄낄"
충분히 할 수 있죠... 누가 뭐라하겠습니까?
그런데 그 뒷 테이블에 당사자들이 있어서 때마침 그 발언을 들었다면???
아니면 뒷테이블에 당사자들이 있는 것을 뻔히 알고 혹은 목소리가 들릴 것이라는 것을 충분히 알고도 일부러 그랬다면??
당연히 사과 요구할 수 있죠.. 사과요구하고 다시는 그 매장 안가야지 생각하게 되겠죠...
근데 지금보니 내 페북에 써논게 뭔 상관이라고 여기까지 들어오서 사과요구냐 뭐냐 이런 글도 있네요...
업계 종사자들이 많으시던데 보더들을 상대로 영업하신다는 분들이 그정도 마인드로 계신다는게 놀라웠습니다.
이 또한 지나가겠지만요.......... ㅡㅡ;;
개인적으로 해당샵 사장님의 사과와 반품으로 어느정도 정리가되었지만
더 화가나는건 다들 알다시피 페북에 이해 10%가는 글 또 화가나는건 그거에 동조해서 같이 씹는 스노우보드업계의 종사자분들
물론 모든샵이 그런거 아니고 모든수입상이 그러는건 절대아니고 양심적으로 장비추천하고 파는샵도 많고요
저에게 이번에문제된 해당샵은 그렇게 좋은샵이였으니까요. 아직도 마찬가지구요.
개개인이 아무리 뭐라고 한들 이제까지 쩌세님등 그외기타등등분들의 답글들을 보면서 느낀건 참 이 업계도 고인물이고
자기밥그릇 챙기기바쁜 사람들 뿐이구나 라는걸 느꼈습니다.
말로는 무슨 스노우보드유공자 또는 독립투사같은 글들을 써놓고 소비자를 욕하는게 동호회오빠말 듣고 산다 ?
-샵전문가의 말을 믿지못하고 비전문가인 동호회 오빠를 더 신뢰하게 만든 샵들의 영업정책이 바뀌지않는한 이건
안변할꺼라 봅니다. 이게 소비자탓인가요 ? 과도한 바가지 ? 등으로 피해사례가 계속 올라오게만든 업계분들의 잘못
인가요? 전 기존에 판매하시는분들의 잘못이 훨씬 크다고 보여지네요.
여름에 까대기해봤냐며 그렇게 힘들게 까대기해서 너희들이 그 데크를 가져가는거다.?
-헝글에서 활동하는 수많은분들은 각종직업에 종사하고 계시는데 샵에서 일하시는분들보다 과연 쉽게 돈버시나요?
각자가 자기일에 최선을 다해서 죽기 살기로 벌어서 당신들의 월급이 되어주고 있는건데 ... 참 생각하는게.
자신들이 흘린땀만 땀이고 소비자들이 그걸 구매하기 위해 흘린땀은 땀이 아닌지 ?
그냥 이또한 이대로 묻히겠죠.
하지만 이번 계기로 많은분들은 각자의 기준이 정해졌을꺼라 봅니다.
저역시 짜세님에 회사의 제품중 유니온바인딩을 고집합니다. 그동안 컨텍프로,포스등 유니온꺼만 고집했지만
이제 국내정품보다는 직구로 눈을 돌려야죠. 영업도 할줄 모르지만 ㅡㅡ;;
그냥 이번일이 사장님 글로써 좋게 마무리가 되엇다면 참 좋았을것을 계속해서 얘기가나와서 해당샵이 거론되는건
죄송하네요.
판매자분들 역시도 소비자를 호구? 눈탱이 대상으로 보는 짜세님페북에 친구분들 마인드를 좀 고치셨으면 좋겠네요.
소비자분들 역시도 스스로 진상고객이 되지않게 호구가 되지않게 5분만 핸폰인터넷검색하면 대략적인 정보나오는데
약간은 공부?미리보고 가신다면 조금더 자기 자신에게 이득을 주실수 있다고 봅니다.
부가티님의 글들 잘보고 참 많은 공감을 했습니다.
이대로 정리는 안되겠지만 이또한 뜨거운게 시즌이 눈앞이구나라는게 느껴지네요.
모두들 즐거운 금요일 불금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