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시즌 부터 보드 제대로 타려고 웰팍 시즌권도 살건데

중급자가 들어가서 고수분들에게 배우기도 하고

같이 즐길 수 있는 동호회나 모임 같은게 있나요?

29살 남자입니다!

엮인글 :

욜라빠른토끼

2015.08.28 10:50:10
*.82.50.10

동호회야 많죠 ㅎㅎㅎㅎ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Society

컴퓨터로 접속 하시고 커뮤니티 제일 밑에 보면 동호회 게시판 있어요 ㅎ

그랑블루아이즈

2015.08.28 11:06:30
*.150.50.196

가입한지 얼마안되서 몰랐어여.. 감사해여!! 게시판 들어가니 웰팍 동호회 지역별로 많네요 ^^ 후훗

욜라빠른토끼

2015.08.28 11:09:21
*.82.50.10

동호회활동 생각 보다 재밌기도 하고 어렵기도 해요 ㅎㅎㅎ

특히 평범한 남자는...ㅠ

동호회별로 강습도 많이 하고 자세부터 시야및 많은 도움되더라구요.

기존 사람들끼리 똘똘 뭉친 동호회도 많고 신규회원들 잘챙기는곳도 많고...

결정은 그랑님이 하셔야... ^ㅡ^ 좋은 동호회 가셔서 일취월장 하셔요~ 나중에 저도 원포좀....;;

그랑블루아이즈

2015.08.31 09:44:02
*.150.50.196

댓글 감사해여 ! ㅎㅎ 이번 시즌부터 맘잡고 타려고 하는데 빨리 시즌이 왔음 좋겠네요 ㅎㅎ

하이엔드진영

2015.08.28 12:50:47
*.62.234.183

동호회는 어디가나 많습니다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966
129164 초보용 데크 추천부탁합니다 초보거지보더 2015-08-28 512
129163 천안서 주말 보딩하기 어디가 좋은가요?? [9] 침묵~~ 2015-08-28 754
129162 웰팍 락카만 따로 안파나요? [3] 'ㅅ''ㅅ' 2015-08-28 658
129161 그래이 데스페라도 Ti & wood 모델의 차이? [6] 이수연_938593 2015-08-28 1210
129160 학동 던전 출격 시 [19] 윤지돌 2015-08-28 1063
129159 지로 헬멧 사고 싶은데..부산에 매장이 ㅠㅠ 온라인이라도 [2] 똠양꾸웅 2015-08-28 1391
129158 L사 다시니는 분들께 곤지암 시즌권 문의.. [5] 시레기 2015-08-28 905
129157 웰팍 2인락카 작년에 가격이 얼마였나요? [5] Yunu 2015-08-28 626
129156 신상데크 언제쯤 나오나요? [5] 떡써는식칼 2015-08-28 618
129155 부자가 되려 합니다. [9] 갑부3 2015-08-28 773
» 웰팍 동호회 같은게 있나요? [5] 그랑블루아이즈 2015-08-28 822
129153 휘팍 시즌방 추천부탁드립니다. [8] 레브가스 2015-08-28 753
129152 여자보드복좀 골라주세요~ file [26] 입문하는 초보 2015-08-28 981
129151 휘팍과비발디...베이스고민입니다ㅜ [31] 카빙글빙글 2015-08-28 809
129150 휘팍과 웰팍 [5] 엘피이 2015-08-28 818
129149 학동세일 9.5~9.6 [7] poptu 2015-08-28 929
129148 학동 샵 추천 부탁드립니다 [7] 슈나우죠 2015-08-28 784
129147 오가사카 VS 트러스트 [6] 가자나 2015-08-28 1738
129146 살로몬 데크 스펙시트 어디서 보나요? [7] 곱슬대마왕 2015-08-28 682
129145 헤머데크 사이즈 문의....ㅎㅎㅎ [6] 데페사요 2015-08-28 653